블로그 마케팅 회사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더니 이제는 거의 다 사라졌습니다.

아래에 기재된 웹스 블로그도 당시에는 야심차게 시작했던 서비스인데 이제는 사이트 접속도 되지 않고 서비스가 종료됐습니다.

 

언제 서비스가 종료됐는지도 모르게 조용히 없어져 버렸습니다.

 

당시에 상당히 유망하고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되어 블로그에도 소개를 하고 저도 많이 이용을 했었는데, 우연히 지금 다시 방문해 보니 아예 홈페이지 접속도 되지 않습니다.

 

아래 글은 과거에 이런 서비스가 있었다 정도로 참고만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블로그를 통한 많은 수익 모델에 블로그마케팅 전문 '

 

웹스블로그

 

(http://www.websblogger.co.kr) 사이트가 동참했습니다.

 

파워블로그를 위한 새로운 블로그마케팅 웹스블로그(http://www.websblogger.co.kr)는 웹스블로그에 소속된 1천명의 웹스작가(웹스블로그에 개인블로그를 등록한 일반 유저)들이 광고주가 의뢰한 상품 홍보, 브랜드 홍보, 이미지 메이킹 내용을 본인들의 개인블로그에 홍보함으로서 실질적인 바이럴 마케팅이 이루어지는 효과적인 블로그 마케팅으로 광고주에게는 광고 홍보 등의 효과를 극대화해주고 블로거들에게도 수익을 안겨주는 블로그마케팅 사이트입니다.

 

 

웹스블로그는 블로거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들을 통해 블로깅의 재미와 수익을 만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블로거들은 웹스블로그에 진행중인 웹스캠페인과 관련한 기업의 정보,신제품 브랜드, 이벤트 정보등 다양한 정보를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 조건에 맞게 작성하여 올리면, 포스팅 평가 완료 후 약정된 원고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컨텐츠만 작성해도 최소금액이 보장되며, 방문자수, 타겟 키워드 노출 등에 따라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므로 블로거 개개인의 능력에 따라 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의 광고 형태별 신뢰도를 조사한 결과도 소비자들의 추천과 온라인에 올려진 소비자의 평가가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으며 이와 맞물려 연도별 블로그의 방문자 추이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을 감안하면 기업의 입장에서도 웹스블로그를 이용한 마케팅전략을 통하여 광고 및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광고주가 잠들어 있는 시간에도 많은 블로그를 통하여 1,000만명이 넘는 인터넷 이용자가 광고주의 광고를 접하고 있다고 행각해 보면 블로그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은 앞으로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이러한 이유가 바로 우리가 웹스블로그에 주목하게 되는 이유입니다.

평소에 블로그를 통한 수익모델에 관심을 갖고 여러가지 바이럴 마케팅을 체험해 본 경험에 비추어 말씀드리면 웹스블로그는 향후 보다 더 많은 광고주의 사랑을 받게 될 것이고 블로거들에게는 더 많은 수익을 안겨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다가올 블로그 1인 기업 시대를 맞아 기업은 물론 블로거도 블로그를 어떻게 가장 잘 활용하느냐 하는 것이 성공을 위한 최대 관건이 될 것입니다. 이런 견지에서 웹스블로그의 출현은 광고주인 기업은 물론 불로거들에게도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웹스블로그(http://www.websblogger.co.kr), 주저하지 마시고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