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30% 싸게 할인 받고 가입하는 법

민영의료보험 꼼꼼하게 체크하면 30% 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요새 민영의료실손보험(민영의료실비보험)이 생명보험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보장되는 부분도 많아서 많은 분들이 가입하는 추세 입니다.

하지만 3-4만원대 의료실비보험이라도 30% 정도는 더 절약해서 싸게 가입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험관련 실무자들에게 들어보면 단순 보험광고만 보고 무턱대고 가입하지 말고 각 손해보험마다의 보험상품을 꼼꼼하게 체크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보험에 가입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체크항목 8가지

1. 자동이체, 급여이체 할인 1% 절약


보험료 자동이체 시 1%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작은 금액 같지만 10년, 20년간 납입하게 되면 꽤 큰 금액을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2. 부부 한정 특약 15% 할인


-자동차보험의 경우 부부한정 특약을 이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를 부부로 한정해서 특약을 맺을 경우 할인이 가능합니다.

3. 건강체할인특약 10% 할인


1년이상 흡연을 하지 않고,비만지수,심전도 등이 정상일 경우 보험료의 10% 를 할인 받습니다.
 대한생명(5~10%),알리안츠생명(5~10%),삼성생명(7~12%),흥국생명(7~10%),교보생명(6~11%),미래에셋생명(8~12%),금호생명(5~10%),동부생명(7~8%),동양생명(5~10%),매트라이프(10~15%),푸르덴셜(8~10%),신한생명(8~10%)

4. 1인한정특약 18% 할인


자동차보험의 경우 본인만 운전 할 수 있는 1인 한정특약 시 보험료 18%를 할인 받습니다.

5. 월납보다 일시납,연납 1-2% 할인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등을 이용한다면 1-2%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6. 매년 보험료 인상 전 가입 3-5% 절약


매년 보험료는 인상 되므로 인상되기 전에 가입 한다면 이것 또한 보험료 절약의 한 방법입니다.

7. 고액납입은 1-2%추가할인


연금같은 저축형인 경우 월 50만원이상은 보통1%,100만원이상인 경우 보통 2% 할인을 받습니다.


보험사에 직접가입하는 것 보다는 각 보험사보험상품을 백화점 형태로 파는 보험사이트에서 보험비교견적을 받는 다면 10% 이상은 보험료절약이 가능합니다.


-보험을 종합적으로 비교상담해 주는 보험비교사이트인터넷보험몰에서 상담을 받는것도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