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나를 좋아하는지 아는 법

-      과연 이 남자의 진심은?

 

남친이 나를 좋아하는지 아는 법이 있다면 연애에서 실패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아직까지는 명확하게 남친이 나를 좋아하는지 아는 법에 대하여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 글에서는 일반적인 연애 상황에 기초한 가장 가능성 있는 사실에 근거하여 남친이 나를 좋아하는지 아는 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Chris & Jessica Engagement - Falling by Auzigog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남친이 나를 좋아하는지 아는 법 중 가장 일반적인 것은 남친이 표현을 해 주는 것입니다

물론 표현을 한다고 해서 남친이 나를 정말로 좋아하는지 100% 다 믿을 수는 없지만 이 경우에는 그 표현의 진위만 확인하면 되기 때문에 그나마 남친이 나를 좋아하는지 어느 정도 확인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남친의 표현이 사실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남자친구의 행동, 태도, 말투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을 하여야 하는데, 대부분의 남자들이 표현에 서툴다는 것을 감안하면 일단 표현을 하는 남자는 바람둥이가 아닌 이상 어느 정도 신뢰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할 것입니다.


문제는 표현하지 않는 남자친구 입니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도대체 알 수가 없는 남친의 경우는 나를 얼마나 배려하고 있는가를 기준으로 남친이 나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자의 입장에서 여자 위주로 생각을 해 준다면 남친이 나를 좋아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 배려심 없이 이기적으로 행동하는 남자의 경우는 여자는 안중에도 없을 뿐더러 당신을 좋아하지도 않는 경우입니다.


남친이 나를 좋아하는지 아는 법,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물론 서로 마음이 통한다면야 더할 나위 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위에서 말씀 드린 기준으로 남친을 한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남친이 나를 좋아하는지 아는 법에 대하여 말씀 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