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 가입시 사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및 필수 고려사항은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선택하여야 한다는 것, 암보장 책임보장 개시일과 보험급 지급에 유의하여야 한다는 것, 진단형, 종합형 암보험 중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여야 한다는 것, 수술비, 입원비 반복적으로 지급되는 상품으로 선택하여야 한다는 것, 그리고 보험금 지급이 많이 되는 상품으로 선택하여야 한다는 것 등입니다.

 

아래에서 이러한 필수 고려사항 등에 대하여 상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보장기간은 길수록 유리하고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선택하여야 합니다.

 

연령이 증가할수록 악성종양에 대한 위험이 커지게 됩니다. 가입 후 중도에 다시 가입하게 되면 가격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커지게 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은 이 부분에 대해 신경이 덜 쓰이기 때문에 유리합니다.

 

2. 암보장 책임보장 개시일과 보험금 지급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가입 후 유방암, 갑상선암은 90일 이상 180일 미만에 발병시 진단금의 10%를 지급해 주지만 손해보험사는 1, 생명보험은 2년 이내에 암 발병시 보험금의 50%를 지급합니다.




3. 진단형, 종합형 중 자신에게 맞는 것으로 선택하여야 합니다.

 

진단형은 진단되었을 경우 고액의 보험금을 주고 더 이상 지급하지 않는 형태를 말하며 종합형은 진단도 되었을 때에도 보험금을 지급하고 적지만 이후에도, 수술, 입원비를 지급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본인에게 더 맞는 형태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4. 수술비, 입원비가 반복적으로 지급되는 상품으로 선택하여야 합니다.

 

수술을 할 때마다 아니면 수술1회에 한해서 이렇게 지급하는 상품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보험금 지급이 많이 되는 상품으로 선택하여야 합니다.

 

진단금이 충분할 경우에 진단금으로 약물치료비, 건강회복자금, 가족생활비 등 치료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금 지급이 많이 되는지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6. 순수보장형 암보험으로 선택하여야 합니다.

 

만기환급형으로 가격을 높여서 가입하는 것 보다는 순수보장형으로 보장금액을 높여서 보험료 부담을 줄여서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