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가 가능한 갤럭시노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삼성에서 필기 기능을 갤럭시탭에도 가능하도록 한다고 하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제 대화면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필기기능은 팔수적인 기능이 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갤럭시노트의 필기감을 뛰어 넘어 필기시의 압력까지 감지가 되는 기기가 있습니다.  최고의 필기감, 256단계 필압이 지원되는 7인치 태블릿, 바로 HTC 플라이어(Flyer)입니다.

갤럭시노트의 필기 기능이 좋다고는 하지만 실제 펜으로 쓰는 것에 비교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바로 필기시의 압력이 반영이 되지 않기 때문에 실제 필기를 하는 것과 똑같은 느낌을 느끼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플라이어에서는 필압이 지원이 됩니다. 그 만큼 실제 필기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HTC Flyer by mobilyazilar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플라이어의 장점은 필기 기능만이 아닙니다.

플라이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현재 KT를 통해서 할부금이 30만원 안쪽으로 가입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와이브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KT의 4G 와이브로를 저렴한 요금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구글 ICS가 올라갈 예정이라는 것입니다.

Inking on HTC Flyer by umpcportal.com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100만원에 육박하는 갤럭시노트나 갤럭시탭을 구입할 것인지, 30만원도 안되는 금액의 할부금으로 HTC Flyer를 구입할 것인지 선택은 각자의 몫입니다.

물론 
단순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현 시점에서 플라이어는 확실히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얼리어답터 보다 슬로우 어답터가 더 실속이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바로 플라이어가 그런 실속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