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브러쉬 컬러(Magic Brush Colors)는 어린아이들이 손쉽게 수채물감을 사용할수 있도록 물감, 붓이 일체형으로 결합된 상품입니다.

수채화를 그리기 위해서는 물감, 물, 붓, 파레트 등등 챙기고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은데 매직 브러쉬 컬러는 물감, 붓, 파레트가 필요 없으므로 아이들이 물을 쏟거나 물감이 옷에 묻을 걱정을 할 필요도 없이 아주 간편하게 수채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매직 브러쉬 컬러에 대한 기본적인 제품 설명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레트나 물, 붓이 따로 필요 없는 매직브러쉬컬러


감, 붓, 파레트를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이 매직브러쉬컬러만 있으면 아주 간편하게 수채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뒷면은 사용 설명서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지만 그림만 봐도 아주 쉽게 사용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포장을 열고 제품을 보면 6사지 색상의 매직브러쉬컬러가 들어 있습니다. 튜브 형태의 본체에 끝에 붓이 달려 있는 모습입니다. 부담 없이 간편하게 손에 쥐고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제품에 ON/OFF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펜의 뚜껑을 열고 ON 표시로 돌려준 다음에 살짝 늘러 주면 물감이 나와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다 사용하고 나면 다시 OFF 위치로 캡을 돌려서 물감이 나오지 않도록 잘 잠궈 주면 됩니다. 아주 편리하고 간편한 사용법이라서 낮은 연령의 아이들이 혼자 사용하기에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아이에게 간단히 그림을 그려 보도록 했습니다. 실제 일반 물감과 별 차이가 없고 오히려 색이 더 선명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매직브러쉬컬러는 뚜껑을 열고 캡을 ON 위치로 돌리고 누르기만 하면 물감이 나와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아주 간편한 물감일 뿐만 아니라 무독성 잉크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한 제품입니다.

색이 선명하며 부드럽고 수성이므로 옷에 묻어도 잘 세탁이 된다고 하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