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는 기존의 스탠드와는 전혀 다른 차별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스탠드입니다.

시력보호 및 집중력 향상이라는 스탠드로서의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각종 바이러스, 곰팡이, 알레르기의 원인균 제거는 물론 인체에 해로운 활성산소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건강까지 지켜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에 대한 기본적인 제품 정보는 이전에 소개해 드린 글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오늘은 제품을 개봉해 본 느낌과 기본적인 기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 소개 참고 포스팅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우리 아이 책상 주치의!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들을 볼 때마다 부모의 입장에서는 아이들의 건강이 가장 걱정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책상 위에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를 설치해 주면 아이들의 건강 걱정을 다소나마 덜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체 받침대 바로 윗부분에 있는 각도 조절 관절과 상부에 있는 각도 조절 관절은 상하좌우에 맞게 원하는 각도 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본체 받침대에 LED 조명과 S-Plasma ion 장치를 조작하는 네개의 터치 스위치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본체에는 S-Plasma ion 동작에 필요한 공기 공급시에 이물질을 걸러주는 먼지거름 필터와 S-Plasma ion 발생기의 청소용 홈, 그리고 S-Plasma ion 도출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는 눈을 피로하게 하는 자외선이 없고, 빛 떨림 현상이 없어 자녀의 학습능률을 향상시켜주고, 초절전, 반영구적 수명의 친환경 LED전구를 사용하여 램프의 교체 없이 50,00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S-Plasma ion 발생을 통하여 독감원인물질인 H1N1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곰팡이는 물론 아토피와 알레르기 원인물질까지 제거해 줍니다. 

다음 리뷰에서는 학습을 위한 집중력도 향상시키고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 사용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