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맛있는 쌀눈을 살린 죽, 맛깔참죽 가락점에 다녀 왔습니다.

맛깔참죽은 흔한 죽집이 아닌 쌀눈을 살린 몸에 참 좋은 죽집입니다.

쌀눈쌀로 만든 맛깔참죽은 영양 밸런스가 충분하고 맛도 좋아 성인병에 도움을 주고 혈압환자 당뇨환자들에게 도움을 주며, 어린이로부터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다 좋으며, 특히 몸이 허약한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쌀눈에는 쌀의 핵심 영양분이 66%나 함유되어 있어 별도의 비타민이나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섭취할 필요가 없으며, 쌀눈쌀에는 학습능력증진과 치매에 효과가 입증된 '가바'라는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면역증진과 항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베타시테스테롤, 레시틴, 식이섬유와 비타민, 미네랄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쌀눈을 살린 맛깔참죽이 다른 죽과 달리 얼마나 건강에 좋은지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이 맛있는 맛깔참죽 가락점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맛깔참죽 가락점은 가락동 성원상떼빌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송파구 가락동 80번지 성원샹떼빌 102-104호(TEL 02-431-6288)입니다.

밖에서 보기에도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게 단장이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약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부의 모습만 깨끗하고 갈끔한 것이 아니라 내부도 아주 깨끗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맛깔참죽 가락점의 메뉴입니다. 저는 아래 메뉴중에 전복죽, 매생이굴죽 그리고 야채죽을 주문했습니다.



전복죽은 원기회복에 좋고 매생이 굴죽은 전복죽과 마찬가지로 원기회복에도 좋지만 해장을 하는데 더 없이 좋으며, 야채죽은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일품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기에도 맛있게 세팅이 되어 있는 전복죽의 모습이 너무나 먹음직스럽습니다.


바다가 통채로 들어가 있는 듯한 매생이굴죽은 바다의 향이 물씬 풍겨나오는 것 같습니다.


깔끔한 맛을 원하시는 분을 위한 야채죽입니다.


동치미 국물에 들어있는 하트모양의 당근이 맛에 멋을 더해줍니다.

전체적으로 양도 많고 한끼 식사로 아주 훌륭합니다. 정말로 맛과 멋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요리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쌀눈을 살린 죽, 분위기는 물론 맛도 다른 죽집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맛깔참죽 가락점, 이 정도면 송파 최고의 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배달도 된다고 하니 몸이 좋지 않을때는 물론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편하게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