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작고 가벼운 맞춤형 운동기구, 비비라이너는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초간편 멀티 운동기구 입니다.

가슴라인과 어깨라인, 팔뚝 라인은 물론 하체 라인까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하루 3분이면 원하는 라인을 가꿀 수 있으며, 출산후 산모들의 골반운동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비비라이너는 최소의 시간을 투자해서 최대의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쁜 생활속에서도 3분 정도만 투자를 하면 정확한 호흡과 동작, 운동 부위에 대한 집중력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극대화 시켜 주며, 요가 자세에서 응용된 운동 방법으로 평상시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주로 사용하여 가슴은 모아 주고 어깨 라인과 팔의 선은 가늘게 만들어 줍니다.

비비라이너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이전 리뷰(S라인을 만들기 위한 바디케어 운동기구, 비비라이너)에서 자세히 말씀드린 바 있으므로 우선 이전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리뷰 : S라인을 만들기 위한 바디케어 운동기구, 비비라이너


또한 비비라이너는 저중량 고반복 운동이므로 젊은 여성은 물론 출산 후 산모들도 부담 없이 골반운동(케겔운동)과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힘든 운동이 부담스러우신 어머님들도 어깨결림 예방 등을 위해 손쉽고 가볍게 운동하실 수 있습니다.


놀라운 압축강도와 내구력을 자랑하는 비비라이너는 스프링을 사용하지 않고 공기압축 펌프를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피부 접촉면의 트러블 방지를 위한 실리콘 패드를 사용하여 사용하기에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비비라이너를 통해 어깨 쇄골라인, 팔뚝살 빼기, 가슴 라인업, 뒤태 가꾸기, 허벅지 골반 등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비비라이너는 의자에 반듯하게 앉아 등을 펴고 시선은 정면을 향하게 하여 정자세를 유지하면서 사용을 하시면 되며, 복식호흡을 하면서 운동을 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한 동작마다 1~3분 정도, 신체에 부담이 가지 않는 범위에서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숙달이 되면 자연스럽게 운동량을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