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은 인류 최고의 곡물이며, 신이 인간에게 내려준 최고의 곡물입니다.

밀은 전세계적으로 재배되는 작물이며 세계 곡물생산량에서 옥수수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인류가 농경을 시작한 1만~1만5천년 전부터 재배된 안전한 곡물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밀가루는 미용이나 과일의 농약제거, 기름기 있는 접시의 세척에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밀가루의 단백질, 칼슘, 비타민B1, B2, 토코페롤(비타민E) 및 각종 미네랄 성분은 얼굴에 팩을 하면 얼굴에 유분을 없애주고 피부를 희게 하고 얼굴의 묵은 각질을 없애줍니다. 특히 토코페롤 성분은 눈 밑의 주름을 완화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모근을 깨끗이 씻어주어 모근을 튼튼하게 하며 탈모를 예방합니다.

그리고 포도와 같은 과일을 씻을 때 밀가루를 먼저 뿌리고 10분쯤 지나 흐르는 물에 씻으면 밀가루가 구석구석 유해성분을 흡착하여 포도가 깨끗이 씻어집니다.

밀은 자라는 과정에서 보리보다 뿌리가 깊어 수분과 양분의 흡수력이 강하여 생명력이 강합니다. 이로 인해 냄새를 잘 흡수하는 성질을 갖게 되어 불쾌한 모든 냄새를 자연스럽게 없애 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첨밀밀 주방세제는 방부제, 향, 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밀에서 추출한 특허성분(MX-208)에 함유된 20가지 천연 아미노산의 천연 세정력과 풍부한 거품이 기름기를 깨끗이 흡착 분해하여 주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헹굼성이 좋아 물 절약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천연보습인자(NMF)가 풍성하게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해 주기 때문에 손에도 아주 안전한 제품입니다.


왼쪽에 있는 제품이 밀 추출물로 만든 무방부제, 무향, 무색소의 친환경 주방세제 첨밀밀이며, 오른쪽에 있는 조그만 샘플은 역시 밀로 만든 친환경 샴푸 샘플입니다. 

밀로 만든 친환경 세제 첨밀밀을 사용하면 환경 걱정은 물론 식기에 잔류하는 유해물질을 걱정할 필요 없이 마음놓고 식기세척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밀 추출물로 만든 밀렉스코에이 친환경 주방세제, 첨밀밀 주방세제와 관련 제품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milex.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20. 11. 10. 내용 추가) 업체 홈페이지가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유망한 중소기업이었는데, 정상적이 사업 운영이 되고 있지 않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