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사람들이 정직하게 만든 강동오케익의 우리쌀 화련은 (주)강동오케익의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프리미엄프로젝트 Mom's care 프로젝트에 따라 만들어진 믿을 수 있는 우리쌀로 만든 과자입니다.

우리쌀 화련은 트랜스지방이 없고 포화지방은 최소한 제품으로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쌀을 주 원료로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또한 100% 국내산 쌀과 보리를 사용하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며 청정 갯벌에서 나온 미네랄과 칼슘의 보고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하였습니다.

기름은 없고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은 박스 포장에 8개의 낱개 포장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필요한 수량만큼 휴대가 가능하여 언제나 맛있는 우리쌀 화련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장을 개봉해서 깔끔하게 접시에 조금 담아 봤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의 적당한 크기에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자꾸만 손이 가게 만듭니다. 차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해서 커피와 함께 먹어봤는데 고소한 화련의 맛과 향기로운 커피향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쌀로 만든 과자라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고 몸에 해롭지도 않아서 마음놓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직한 사람들이 정직하게 만들어서 더욱 믿음이 가는 강동오케익의 우리쌀 화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강동오케익 홈페이지(http://pnbakery.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의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 쇼 내비 스마트(show navi smart)
FaceTime. Retina 디스플레이, HD 동영상 촬영, 지루할 틈이 없는 아이팟터치4
아이폰 무선 충전, 무선으로 쓰는 전기 상용화
스마트폰의 완결판, HTC의 4.3인치 안드로이드폰 디자이어 HD

아이패드의 라이벌은 갤럭시탭이 아닌 종이 신문과 종이책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대형화 경쟁, 5인치 스마트폰 출시
2G에서 사용할 수 있는 CDMA 아이폰 출시 예정
구글 애드센스를 대체할 블로그 수익모델, Kauli(카울리)
아파트 구입하려고 부동산에 가 보니,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늘어만 가는 몸무게, 체중 감량만이 살 길
진정한 아이패드 대항마는 35달러 태양열 동력의 태블릿PC
아이폰 부분수리, 애플의 속셈은? 
신호대기시 자동변속기 기어는 무조건 중립(N)으로 놓아야…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