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이 녹아 싱거워진 콜라 그리고 미지근한 맥주에 대한 기억은 이제는 잊으셔도 됩니다.

얼음없이 장시간 시원함을 유지시키는 템프스토리만 있다면 이제는 오랫동안 시원함을 느끼며 맥주와 콜라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템프스토리는 마시기에 적합한 온도 및 신선도를 유지하여 변하지 않는 시원함을 느끼게 해 주는 냉매컵으로 일반적인 아이스컵과는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음료의 온도가 더욱 떨어지는 아주 신기하고도 편리한 제품입니다.

또한 컵 자체가 저가의 플라스틱이나 내열유리가 아닌 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음료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전혀 무해한 제품이라서 마음놓고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손에 잡기 편한 손잡이가 달려 있는 윗 부분이 바로 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음료의 참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컵 부분입니다.

그리고 안쪽에 보시는 부분이 바로 냉매 부분인데 컵과 분리하여 냉동실에서 2시간 이상 강하게 냉동시켜 시용을 하면 됩니다.


윗부분의 컵과 냉매 부분이 분리가 되어 냉매만 냄동실에 냉동을 시킬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컵 부분을 냉동시키지 않기 때문에 컵을 플라스틱이 아닌 강화유리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조립을 할 때에는 유리컵 안에 냉매용기를 삽입하고 컵 손잡이를 잡고 냉매제 돌출부분에 맞게 돌리면서 끼우면 됩니다.

분해는 물론 조립도 아주 간편한 방식으로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일체형 제품들과는 달리 냉매와 컵 부분이 분해가 되도록 만들어짐으로 인해서 직접 냉동이 되지 않는 컵 부분에 인체에 해로운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강화유리를 사용함으로 인해서 건강과 음료의 맛을 모두 살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템프스토리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할 것입니다.

얼음없이 장시간 시원함을 유지시키는 템프스토리 때문에 호프집에서와 같이 가정에서도 유리잔에 더욱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T의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 쇼 내비 스마트(show navi smart)
FaceTime. Retina 디스플레이, HD 동영상 촬영, 지루할 틈이 없는 아이팟터치4
아이폰 무선 충전, 무선으로 쓰는 전기 상용화
스마트폰의 완결판, HTC의 4.3인치 안드로이드폰 디자이어 HD

아이패드의 라이벌은 갤럭시탭이 아닌 종이 신문과 종이책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대형화 경쟁, 5인치 스마트폰 출시
2G에서 사용할 수 있는 CDMA 아이폰 출시 예정
구글 애드센스를 대체할 블로그 수익모델, Kauli(카울리)
아파트 구입하려고 부동산에 가 보니,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늘어만 가는 몸무게, 체중 감량만이 살 길
진정한 아이패드 대항마는 35달러 태양열 동력의 태블릿PC
성수기 호텔 콘도 펜션, 언제나 최저가로 예약 하는 방법
신호대기시 자동변속기 기어는 무조건 중립(N)으로 놓아야…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