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애 테라피 샴퓨 & 헤어토닉 2차 리뷰입니다.

1차 리뷰(발모 및 비듬개선을 위한 천연한방 다모애 테라피 샴퓨와 토닉액)에서는 다모애 테라피 샴퓨 & 헤어토닉에 대한 기본적인 제품 정보를 소개해 드리고 대략 일주일 정도 사용한 효과에 대하여 말씀드렸습니다.

제품에 대하여 간략히 다시 소개해 드리면 다모애 테라피는 귤껍질의 유효성분이 15-하이드록시프로스타글라딘 탈수소화효소를 억제하여 모발생성 생리활설 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E2 생성을 증가시켜 모근에 세포 활성을 촉진하여 모발의 주기를 늘려주는 시스템으로써 진피성분이 과도한 피지분비를 억제하여 탈모방지 및 양모효과가 있으며, 무방부, 무착향, 무색소로 피부 자극이 전혀 없는 탈모전용 샴푸와 헤어토닉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1차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발모 및 비듬개선을 위한 천연한방 다모애 테라피 샴퓨와 토닉액


이번 2차 리뷰에서는 대략 수주 이상 사용해 본 사용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위 사진과 같이 샴퓨는 미지근한 물로 손가락 끝 지문으로 마사지 하듯 샴푸를 하시면 거품도 아주 풍족하게 나고 머리도 개운안 것이 정말로 머리카락이 마구마구 자라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머리카락이 가늘어지시는 분, 두피가 가려우신 분, 비듬이 있는 분, 탈모가 진행중인 분, 머리카락의 성장 속도가 느린 분들이 사용하시면 머리카락의 윤기와 탄력이 증가하고 탈모가 예방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헤어토닉액은 그 자체로 시원하고 상쾌함을 느끼실 수 있어 탈모예방과 양모에는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도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모애 테라피 샴퓨 & 헤어토닉으로 빠지는 머리카락 막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damoae.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KT의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 쇼 내비 스마트(show navi smart)
FaceTime. Retina 디스플레이, HD 동영상 촬영, 지루할 틈이 없는 아이팟터치4
아이폰 무선 충전, 무선으로 쓰는 전기 상용화
스마트폰의 완결판, HTC의 4.3인치 안드로이드폰 디자이어 HD

아이패드의 라이벌은 갤럭시탭이 아닌 종이 신문과 종이책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대형화 경쟁, 5인치 스마트폰 출시
2G에서 사용할 수 있는 CDMA 아이폰 출시 예정
구글 애드센스를 대체할 블로그 수익모델, Kauli(카울리)
아파트 구입하려고 부동산에 가 보니,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늘어만 가는 몸무게, 체중 감량만이 살 길
진정한 아이패드 대항마는 35달러 태양열 동력의 태블릿PC
성수기 호텔 콘도 펜션, 언제나 최저가로 예약 하는 방법
신호대기시 자동변속기 기어는 무조건 중립(N)으로 놓아야…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