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 아픈곳에 붙이면 거짓말처럼 통증이 사라진다는 신비의 3NS 근육테이프에 대한 1차 체험 리뷰([체험단]세계가 인정한 3NS TEX(쓰리엔에스 텍스) 근육테이프)에 이어 3NS 근육테이프를 직접 사용해 본 사용기를 2차 리뷰로 작성합니다.

3NS근육테이프는 근육테이프의 원리는 사람의 몸에 불편한 부위가 있으면 그 부위를 주무르거나 두드려서 통증을 감소시켜 주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과도한 사용이나 스트레스 상해 등 여러 원인으로 인하여 근육의 기능을 하지 못하는 것을 원래 본연의 기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우리 몸의 혈액이나 림프액의 흐름을 원할하게 해 주는 제품입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차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체험단]세계가 인정한 3NS TEX(쓰리엔에스 텍스) 근육테이프


근육을 늘인 상태에서 통증이 있는 부위의 시작 부위와 끝나는 부위를 정확히 찾아서 간단히 붙이기만 하면 된다고 해서 얼마전 등산을 다녀온 이후로 통증이 있는 발바닥 부위에 테이프를 붙여 봤습니다.

어깨나 무릅이 아닌 발바닥 통증에 테이프를 붙이는 것이 조금 이상하기는 했지만 엄연히 사용설명서에 발바닥에 통증이 있을때 사용하는 방법이 기재되어 있어서 따라 해 봤습니다.


발 뒤꿈치에 테이프의 자르지 않은 면을 붙이고 발가락을 최대한 뒤로 젖힌 후 잘려진 테이프를 약간 당기면서 붙이면 됩니다.

평소에 근저족막염으로 고생을 했는데 테이프를 붙인 뒤에는 통증이 많이 없어지고 발바닥이 아주 편안해 졌습니다.

그냥 테이프 하나 붙이는 것이 무슨 효과가 있을가 생각을 했는데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3NS 근육테이프는 가정의 상비약으로 하나씩 비치해 두어도 좋을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3NS 근육테이프를 자주 애용하고 테이핑 요법도 전문적으로 배워볼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3NS 근육테이프 2차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