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랑 은나노 수저의 개봉기([체험단]국내 유일의 항균 멸균 기능, 다사랑 은나노 수저)에 이어 2차 체험단 리뷰로 사용기를 아래에 기재합니다.

다사랑 은나노 수저는 650여가지의 세균과 지상의 거의 모든 단세포 병균을 살균한다는 은(銀)나노공법을 통하여 만든 수저입니다. 

은나노 공법이라는 것은 은을 나노크기(10억분의 1m/m)의 크기로 쪼개어 제품에 증착하거나 재료에 혼합하여 제품을 만드는 기술로서 연구 결과에 의하면 나노화된 용액은 서두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650여가지의 세균과 지상의 모든 단세포 병균을 비롯한 곰팡이균, 바이러스균 등을 6분 이내에 살균하는 강력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균이 증식하는 과정에서 필요로 하는 효소들의 기능을 정지 시키는 것이 금,은 용액의 효능이라는 것이 학설입니다. 또한 병균은 금,은 용액에 대하여 만큼은 내성을 이기지 못하는 것도 밝혀졌습니다. 바로 이러한 효능은 나노화된 금,은에 의하여 생성된 산소원자(O3, O2, O)에 의한 살균입니다.

제가 직접 은나노 수저를 사용해 본 결과 일단 모양이 멋스러워 식탁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며 은나노 효과에 대한 기분 때문인지는 몰라도 혹시 모를 세균까지 완전히 잡아주는 듯한 아주 깨끗한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은을 나노크기(10억분의 1m/m)의 크기로 쪼개어 만드는 은나노 공법을 이용하여 650여가지의 세균과 지상의 모든 단세포 병균을 비롯한 곰팡이균, 바이러스균 등을 6분 이내에 살균하는 강력한 힘을 갖고 있다는 은나노 수저를 이용하면서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세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노약자들이 평소에 은나노 수저를 사용한다면 세균으로 인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식탁의 멋도 살려주고 건강도 지켜주는 은나노 수저, 정말 우리 가정에 꼭 필요한 필수품이라 할 것입니다.

가장 알뜰하고 실속있는 의료실비보험 가입 요령

[실버보험 가입 체크포인트] 실버보험 가입을 위한 3가지 체크포인트

비갱신형, 갱신형보험 차이점?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까지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한 내용만 제대로 가입하는 팁!

충치, 풍치, 치주염 등 예방을 위한 치아관리 방법과 치아보험의 필요성

보험 가입 제대로 하는 방법

현명한 보험가입, 암보험 및 암보험 가입 요령

질병, 사고로 인한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방법

34%의 확률! 아직도 망설이시나요?

병원비 걱정없는 행복한 노후, 미리 준비하는 방법

의료실비, 왜 준비해야 하는가?

갑작스러운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방법

의료실비보험, 왜 지금인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보험료 절약 방법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보험은 어떤 보험일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