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가 8월 27일을 전후하여 공식 출시 된다고 합니다.

애플에서 29일 11시 30분에 대행업체를 통해 전파연구소에 전파인증 심사를 신청하여 특별한 이상이 없으면 다음주 초에 승인이 완료되면 다음달 말경에 국내 출시가 가능하다는 전망입니다.

전파인증과 통관 등의 절차를 거치면 대략 빨라야 8월 27일 정도에 출시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말이 그렇지 조금만 늦어지면 9월 말이 될 가능성도 전혀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런대도 언론에서는 8월 27일경 공식출시가 될 것이라고 발표를 하면서 KT가 애플에 70만대의 아이폰4를 주문하였고 총 주문 물량중에 1차 물량이 5만대 수준이라고 전망을 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 아이폰4, 내달 27일께 출시

그러나 이러한 전망이 어디 하루 이틀 일이었습니까? 매일 다음달에 나온다 나온다 해서 담달폰이라는 불명예까지 얻은 아이폰4를 이제 또 다음달에 나온다고 하면 이걸 어떻게 믿어야 할지 궁금합니다.

this *is* the iPhone you're looking for by paulmonkey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아이폰4의 출시와 관련한 루머들은 그 동안 너무 많이 넘쳐 났습니다.

아이폰4 출시 관련 글 참조


최근에는 KT에서 거부해서 아이폰4와 아이패드가 국내에 도입이 되지 않는다는 기사도 있었습니다.

이 정도 되면 KT에서 언론을 통해 공식출시일이 언제라고 흘리는 것 보다는 책임있는 자세로 정말 공식적으로 출시될 일자를 발표하여야 할 것입니다.

그갓 아이폰4가 뭐 그리 대수냐 하는 분도 있겠지만 요즘 스마트폰이라는 것이 가격으로 치면 100만원에 육박하는 어마어마한 고가의 기계입니다. 물론 한번 구입하면 최소 2년 이상을 사용하여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 구입을 위하여 아이폰4의 출시일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것입니다. 이 분들 중에는 기존 기계가 고장이 나거나 분실되어 현재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도 상당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번 다음달 다음달을 외치며 출시를 지연시키는 것 보다는 차리리 속 시원하게 공식적으로 언제 출시된다고 밝혀 주는 것이 여러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아이폰4 출시와 관련한 무익한 논란의 반복에 종지부를 찍는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무슨 신비주의도 아니고 이제는 밝혀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4 불만 고객은 갤럭시S가 공짜, 도를 넘은 공짜 마케팅
010 번호통합 무산 가능성 높다. 01X 번호로 스마트폰 가입 가능?
갤럭시K도 스펙 다운, 생색내기 들러리폰 되나? 
SK텔레콤, 블랙베리 스마트폰 국내 도입
아이폰4 출시지연에 대한 KT의 진실 규명이 필요한 이유
늘어만 가는 몸무게, 체중 감량만이 살 길
팬택의 새로운 스마트폰 베가(Vega, IM-A650S), 아쉬운 철학의 부재
장점 많은 갤럭시S, 가장 싸게 구입하는 방법
011 번호 그대로 스마트폰을, 2G 스마트폰 나온다!
갤럭시S 스펙다운한 갤럭시L은 삼성과 SKT간 야합의 결과
삼성전자 AS 규정 악용, 옴니아2를 갤럭시S로 교환
아이폰4, 수신불량 문제 완벽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여자친구랑 진도가 너무 빨라서 걱정이에요... 어떻하죠?
공짜 통화가 가능한 와이파이폰, 유무선 통합 FMC폰 LG-LU4500
비가 오면 파전이 땡기는 과학적인 이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