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남자들이 그러하듯이 나 또한 방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피부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살아왔다.

그래서 겨울에는 피부가 울긋 불긋 해 지기도 하고, 여름에는 무수히 많은 그 무엇인가가 얼굴에 나기도 하지만 저혀 신경을 쓰지 않고 어떻게 보면 그것이 당연한 것인 양 지내 왔다. 

그래서 피부가 나빠질 대로 나빠져 있어서 자연스럽게 크리니크남성화장품 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아주 운이 좋게도 우연히 신청한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제품을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본 체험후기를 작성하게 되었다.




제품은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즈 포 맨 이다.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즈 포 맨은 피부과 전문의의 자문으로 탄생한 남성전문 스킨케어 라고 한다. 아주 멋진 포장 박스에 담겨 있어서 그 자체로 세련된 멋이 있었다.


약간은 작은 듯한 크기로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며 한손에 잡히는 그립감과 흡사 치약 튜브와 같은 용기는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해 주고 있다는 느낌을 받기에 충분했다.

알러지 테스트를 거친 100% 무향 제품이라고 하기에 안심하고 조금 사용해 보았다.


받자마자 손을 깨끗이 씻고 손등에 조금 발라 보았다. 약간 묽으면서도 하얀 화장품이 아주 부드럽게 느껴진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향기가 없다는 것인데, 나처럼 독한 화장품의 향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부분이다.



제품을 바르고 나서 1분 정도 경과한 후에 촬영한 사진이다. 사진상으로는 잘 구분이 되지 않으나 정말 놀라울 정도로 손이 부드러워지고 바르기 전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을 갖게 되었다.


또한 효과가 거의 하루종일 지속된다고 느낄 정도로 오래 지속이 되며 피부가 개선된다는 것이 이런 느낌이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제조사에서 홍보하는 제품의 성능에 개인적인 의견을 조금 가미하여 다음과 같이 제품의 성능에 대하여 가감없이 느낀 바를 기재해 보고자 한다.

  • 피부의 주름을 완화시켜주고, 피부에 탄력을 선사합니다.
    펩타이드 복합제와 비타민 C가 피부 본연의 콜라겐 재생 능력을 강화시켜 눈에 띄는 노화의 흔적을 완화시킵니다.
    정말 바르자 마자 주름이 펴지는 듯한 느낌이다. 사진기가 좋은 것이었다면 좀 더 리얼하게 보여드릴 수 있었을 텐데 표현의 한계로 인하여 자세히 설명을 하지 못하는 부분이 아쉬울 뿐이다.
  •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효과가 오래 지속되고 피부의 빛이 틀려지는 것으로 보아 무언가 확실히 좋아지는 느낌이 있었다.
  • 강력한 보습효과와 진정 작용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가 완성됩니다.
    카페인이나 수크로스 같은 피부 진정 및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가 되는 것이 정말 최고의 제품이라는 탄사가 절로 나온다.

남자들의 경우 피부를 자극하는 면도, 과도한 호르몬 분비로 인한 피지와 유분, 그리고 각질, 뾰루지 등 다양한 문제점에 노출되어 있는데 남성 전용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즈 포 맨 제품을 통하여 이러한 남자의 피부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제부터내가 추천하는 추천남성화장품 은 무조건 크리니크남성화장품 이다. 물론 여자분들의 경우에도 남자친구선물추천 은 크리니크남성화장품으로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바로 이 제품이 알러지 테스트를 거친 100% 무향제품으로 어떤 피부타입에도 관계없이 모든 피부에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피부를 건강하고 활력 있게 지켜주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된다.

개인적으로 이번 체험단 선정으로 인하여 좋은 제품을 접하게 된 점을 행운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한달 정도 사용해 보고 나서 피부의 변화에 대하여 자발적으로 체험 후기를 작성해 보기로 하고 이만 포스팅을 마치고자 한다.

2009/02/06 - [스포츠] - 좌-금민철, 우-김선우의 어깨에 두산의 우승이 달려있다.
2009/02/06 - [웰빙, 건강] - 수입과자는 트랜스지방 덩어리
2009/02/03 - [스포츠] - 한국, 2018ㆍ22년 월드컵 유치 선언, 일본과 재격돌
2009/02/01 - [법률정보] - 과도한 채권추심으로 인한 피해 확산 주의
2009/02/01 - [사회] - 살인마 강호순을 통해 본 우리사회의 사이코패스
2009/01/27 - [리뷰&리뷰] - 핸드폰인지 넷북인지 구분이 안되네
2009/01/20 - [리뷰&리뷰] - 모토프리즘(ZN40), 누가 뭐래도 나는 2G가 좋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