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원까지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이 있다면 앞으로 다가올 평균연령 100세 시대에도 아주 든든한 보험이 될 것이다.

단돈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원까지 지급 받을 수 있을까? 정답은 "그렇다."이다.

최근들어 메리츠화재 뿐만 아니라 현대해상,그린화재,흥국화재,동부화재 등등 주요 손해보험(화재보험)사 들에서 출시한 100세 만기형 의료실비보험에서 보장 받을 수가 있기 때문이다.

어떻게 이렇게 저렴한 보험료로 가능할까 먼저 의아해 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보험금을 5천만원원 가까이 보상 받은 경우가 속출 하고 있다.

국민의 절반 이상이 노후대비 하지 않고 있다.

손해보험사들 또한 손해를 볼 정도로 보험금 지급이 많이 되어 의료실비보험(민영의료보험)은 해마다 보험료가 대폭 오르고 있는 추세이다. 올 초에도 어느정도 보험료가 인상된 만큼 지속적으로 보험료가 인상조짐이 보이므로 기왕 가입할 거면 하루라도 빨리 가입 하는 것이 좋다.

자료제공:인터넷 보험사이트 세이브에셋



그렇다면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고려할 사항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보장금액은 얼마가 적당한가?
-보장금액은 통상적으로 입원비 5천만원보장,통원비 30만원이 적당하다. 입원의료비 같은 경우 기존 3000만원,5000만원 으로는 부족할 수가 있으므로 5천만원원까지는 보장받을 수 있게 설계하는 것이 좋다.

통원비는 30만원 정도가 적당한데 30만원이라고 해도 본인부담금은 5천원을 부담해야 한다. 예전에 통원비가 50만원까지도 보장이되었으나 본인부담금이 1만원이나 부담해야 하며 통원비를 30만원 이상 쓰는 경우는 거의 없으므로 오히려 손해일 수가 있다.

중복보상이란 무얼 말하는가?
 

손해보험만 해당 한다. 손해보험은 보험료가 싼 대신 보험을 여러개 가입했다고 해서 중복으로 보상을 해 주지 않는다.
조만간 보험 가입 시 중복보장 인지 아닌지를 의무적으로 확인 해야 하고 확인 후 보험가입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그러므로 보험 가입 시 여러개의 손해보험을 가입했다면 중복보상인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다.

만기환급형이 좋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만기 환급형 보험을 추천 하지 않는다. 지금 보험을 가입했다면 몇 십년후에 만기가 될 텐데 그때의 화폐가치와 지금의 화폐가치는 많이 차이가 날것이다. 그러므로 만기에 90% 환급을 받는다고 해도 아무런 금전적인 도움이 되지 않는다.

같은 보장일 경우 보험사마다 보험료의 차이가 있는가?
-똑같은 보장으로 주요 4개보험사의 보험료를 비교해 본 결과 거의 2배 가까이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보장이 같을 경우 보험사마다 보험료는 거기서 거기 일꺼라는 예상과는 달리 꽤 많은 금액이 차이가 났다. 30세 남자 기준으로 보험료를 산정한 결과 M사는 26500원 , H사는 46200원,D사는 45680원,L사는 53548원 이라는 꽤 많은 보험료가 차이가 났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