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어떤 제품을 선택할 것인지 막막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주 비싼 하카 프리미엄 제품을 선택할 것인지, 아니면 그냥 동네 오프라인 전자담배 매장에 가서 추천해 주는 것을 구입할 것인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전자담배 기성 제품들은 굳이 비싼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하는 비싼 제품들이나 3만원 이하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성능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전자담배 매장에 가 보신 분은 알겠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는 전자담배 정말 무지무지 비쌉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구입한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소개해 드릴 제품은 울티 1453 전자담배 세트 입니다. 

그냥 온라인으로 구입해서 액상만 주입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니코틴이 들어간 액상은 오프라인에서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위 제품은 별도로 오프라인에서 구입한 연초맛이 나는 전자담배 액상입니다.

 

액상을 제외한 울티 1453 전자담배 세트는 온라인 몰마다 가격차이가 조금씩은 있지만 대부분 3만원 이하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화량도 좋고 실제 이용하는데 있어서 아무런 불편도 없습니다. 또한 하단 부분을 통해 스마트폰 충전기인 마이크로 5핀 충전기로 충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물론 충전중에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디자인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 가격대비 성능은 물론이고 만족도도 아주 높은 제품입니다. 전자담배는 어차피 소모품일 뿐입니다. 처음부터 비싼 것을 구입하지 마시고 처음에는 처렴하면서도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울티 1453 전자담배 세트 구입이 가능한 링크를 남겨 놓겠습니다. 전자담배 세트 외에 다양한 구성품이 있으니 확인하신 후 최적의 조합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단, 성인만 접속이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접속할 수 없습니다.


울티 1453 전자담배 세트 구입_옥션

울티 1453 전자담배 세트 구입_G마켓

울티 1453 전자담배 세트 구입_11번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