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생활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기숙사에서 생활 지혜

-      기숙사 생활을 풍요롭게 해 주는 기숙사에서 생활 지혜

 

기숙사에서 생활 지혜, 기숙사 생활에 있어서 반드시 알아야 할 기숙사에서 필요한 생활 지혜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숙사 생활은 하지 않았지만 기숙사에 있는 친구들에게 자주 놀러 가면서 익힌 기숙사에서 생활 지혜입니다.

 

우선 기숙사에서 생활할 때에 이상하리만큼 기숙사 통금 시간이 넘으면 배가 고프고 무언가 먹고 싶어집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조리기구 입니다. 그런데 기숙사 내부에서는 취사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조리기구를 잘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좋은 조리기구는 전기를 이용한 기구입니다. 가스를 이용하는 기구는 화재의 위험도 있고 중요한 순간에 가스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가급적이면 전기를 이용한 조리기구가 좋습니다. 전기를 이용한 조리기구 중 기숙사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것이 전자레인지와 전기주전자 입니다.

 

전자레인지와 전기주전자 하나만 갖추고 있으면 기숙사 다른 방 학생들이 음식을 가지고 알아서 찾아오기 때문에 기숙사 생활 내내 배고픔이라는 것을 잊고 생활할 수 있습니다.

 

         

야근의 진리 by 루미넌스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다음으로 단골 야식집을 만드는 것입니다. 기숙사 근처 야식집은 어떤 상황에서도 기숙사에 음식을 배달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창문 밖으로 줄을 내려 음식을 배달하거나 하는 등의 노하우를 잘 갖추고 있는 배달음식점을 알아둔다면 아주 풍요롭게 기숙사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기숙사에서 생활 지혜로는 대부분의 기숙사에서는 한달에 한번 정도 특식을 제공하므로 특식이 나오는 날에는 반드시 기숙사에서 식사를 하라는 것입니다. 기숙사 생활을 하지 않던 저도 기숙사에서 특식이 나오면 기숙사에 있는 친구의 식권을 이용해서 특식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기숙사에서 생활 지혜를 두서없이 말씀 드리다 보니 먹는 방향으로만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기숙사생들이 가장 필요한 것이 배고픔 해소이기 때문에 먹는 이야기만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기숙사 생활을 풍요롭게 해 주는 기숙사에서 생활 지혜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