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 산머루즙골드는 지리산 자락의 산머루로 만든 100% 산머루 건강즙입니다.

산머루는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장수식품 중 하나로 어떤 과일이나 야채보다 항독 물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독소들을 중화하고 해독시키는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식물로써 칼슘과 인이 풍부한 알칼리성 건강식품이며 변비를 없애고 피부를 탄력있게 해 주는 미용식품이기도 하며, 포타습 성분이 근육을 튼튼하게 해 주며 특히 심장에 아주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산머루는 피로회복, 골다공증, 심장병, 변비에 효능이 있으며,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이 다량 함유되어 항암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랏빛 산머루즙골드는 이런 산머루의 뚜어난 효과를 더욱 더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순수 국내산 100%의 우리 건강식품입니다.

보라빛 산머루즙 골드에 대한 제품 설명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글 :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장수식품, 지리산 자락의 산머루로 만든 보랏빛 산머루즙골드

 


제품의 명성 만큼이나 고급스러운 박스에 포장이 되어 있어 언뜻 보기에도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랏빛 산머루'라는 글씨가 보라색으로 멋지게 쓰여 있습니다. 마치 고급 포도주를 연상시키는 병 안에 보라빛 산머루즙이 빛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원액을 조금 넣고 물을 섞은 후에 시원하게 얼음을 넣고 마셔 봤습니다. 물을 많이 섞었음에도 불구하고 머루의 진한 맛이 짙게 베어 나오는 것이 정말 맛이 좋습니다.

여름에 물을 많이 넣고 희석을 시켜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온가족의 영양식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장수 식품인 머루로 만들어 항독, 해독작용에 특히 좋은 보랏빛 산머루즙골드로 항상 활력있는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보랏빛 산머루즙골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anmuru.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