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리 카드형 USB 메모리는 일반적인 USB 메모리와는 달리 신용카드와 똑같은 크기와 모양으로 되어 있어 지갑에 쏙 들어가는 카드형 USB 메모리 입니다.

신용카드 형태로 되어 있어 다른 어느 제품보다 얇고 가벼우며, 특히 비교할 수 없는 깔끔한 프린팅으로 영화, 사진, 명함 등을 적용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른 USB 메모리들은 스트랩 형식으로 핸드폰 등에 매달아 보관을 하게 만들어 진 것에 반하여 유모리 카드형 USB 메모리는 카드 형태이므로 보관하기도 용이하고 노트북이나 좁은 USB 포트 부분에 장착시에도 간섭이 없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전 리뷰(신용카드 크기로 지갑에 보관하는 유모리 카드형 USB 메모리)에서 유모리 카드형 USB 메모리에 대하여 자세히 소개해 드린 바 있으므로 우선 이전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리뷰 : 신용카드 크기로 지갑에 보관하는 유모리 카드형 USB 메모리


신용카드와 동일한 제품으로 카드에 부착된 USB 메모리를 간단히 분리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 명함, 사원증, 학생증, 회사 홍보 마케팅용, 개인 선물, 각종 판촉물 등에 적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아 선물용이나 판촉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지갑에 보관을 했다가 사용할 때에는 간단히 카드에서 분리를 해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유모리 카드형 USB 메모리를 사용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옆자리에 있는 동료가 USB 메모리를 빌려 달라고 해서 지갑을 열고 카드를 꺼냈더니 이 친구가 깜짝 놀라며 그럴 필요가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뭐가 그럴 필요가 없냐?"면서 유모리 카드형 USB 메모리를 카드에서 분리해서 건네 주었더니 이 친구는 제가 USB 메모리를 사라고 카드를 주는 것으로 착각을 했었다고 해서 한참을 웃은 일이 있습니다.

정말 신용카드와 똑 같은 유모리 카드형 USB 메모리로 소중한 정보가 담긴 USB메모리를 앞으로는 지갑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