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밴드에 대한 1차 리뷰(파워워킹 부터 스트레칭까지,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워킹밴드)에 이은 2차 리뷰,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워킹밴드 체험기입니다.

워킹밴드는 평상시 걷기 운동에 있어서 하체에는 다리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게 근력을 강화하고 발목 부착형태에 따라서는 안짱다리와 팔자다리의 바른 자세에도 효과가 좋으며 상체운동에 있어서는 팔, 어깨, 등 부위의 근력강화와 스트레칭을 하기 위해서 탄생되었고,

워킹밴드를 활용한 걷기운동은 신체의 모든 기능적 근력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강화할 수 있도록 제조된 획기적인 아이디어 제품이며, 

기존의 튜빙밴드 운동을 그대로 따라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실내외 모든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복합운동기구라는 것을 1차 리뷰를 통하여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워킹밴드에 대한 제품 정보는 1차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파워워킹 부터 스트레칭까지,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워킹밴드


워킹밴드를 착용하고 일상적인 활동에서부터 워킹까지 여러 운동을 몇주동안 꾸준히 해 봤습니다.

워킹밴드를 착용했다고 해서 생활이나 운동이 특별히 더 힘이든다거나 하는 것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운동 효과는 워킹밴드를 착용하지 않고 했을 때 보다 훨씬 더 좋은 것 같습니다.

2~3주가 지나면 스트레칭이 많이 되어 몸이 유연해 지고 근력이 강화되는 것이 몸으로 느껴질 정도입니다.

별로 힘들이지 않고 워킹밴드만 착용하는 것으로 더 많은 운동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워킹밴드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건강한 사람을 더욱 건강하게 해 주는 워킹밴드,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워킹밴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omatic.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의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 쇼 내비 스마트(show navi smart)
FaceTime. Retina 디스플레이, HD 동영상 촬영, 지루할 틈이 없는 아이팟터치4
아이폰 무선 충전, 무선으로 쓰는 전기 상용화
스마트폰의 완결판, HTC의 4.3인치 안드로이드폰 디자이어 HD

아이패드의 라이벌은 갤럭시탭이 아닌 종이 신문과 종이책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대형화 경쟁, 5인치 스마트폰 출시
2G에서 사용할 수 있는 CDMA 아이폰 출시 예정
구글 애드센스를 대체할 블로그 수익모델, Kauli(카울리)
아파트 구입하려고 부동산에 가 보니,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늘어만 가는 몸무게, 체중 감량만이 살 길
진정한 아이패드 대항마는 35달러 태양열 동력의 태블릿PC
성수기 호텔 콘도 펜션, 언제나 최저가로 예약 하는 방법
신호대기시 자동변속기 기어는 무조건 중립(N)으로 놓아야…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