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의 뺑소니에 이어 두산베어스의 마무리투수 이용찬까지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내고 도망가는 뺑소니로 불구속 입건 됐다고 합니다.

바로 오늘 새벽에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면허 정지 수치에 해당하는 혈중 알코올 농도 0.066% 상태로 자신의 스포티지 승용차를 몰다 성수대교 남단 사거리에서 승용차를 들이 받고 달아나는 뺑소니 사고를 저질렀습니다.

그런데 권상우와는 달리 이용찬은 올림픽대로 진입로 방향으로 약400m가량 달아나다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붙잡히지 않았다면 권상우 처럼 약간의 벌금으로 무마될 수 있었을텐데... 이용찬 선수의 입장에서는 못내 아쉬울 수 있는 상황이었을 것입니다.



맥주는 덤. 음주운전은 아니.. by ireneclemance 비영리변경 금지



어지간한 인간들은 술을 먹으면 운전을 하지 않고 운전을 하더라도 사고를 냈으면 철저히 뉘우치고 죄값을 치르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건 뭐 술을 먹고도 걸리면 달아나면 된다고 생각을 해서인지 음주운전을 아주 쉽게 생각하고 사고를 내면 도주하기 일수고 정말 어떻게 세상이 이지경까지 됐는지 모르겠습니다.

경찰에서 아무리 음주운전 하지 말라고 각종 캠페인에 단속을 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권상우와 같이 차를 버리고 도망갔다가 나중에 경찰서 출석해서 벌금이나 몇푼 내면 모든게 해결된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보고 배웠으니 이 나라에 법과 질서가 바로 설 수가 있겠습니까?

음주운전 사고, 그리고 뺑소니가 유행처럼 번지기 전에 철저히 차단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소위 팬들의 사랑을 먹고산다고 하는 운동선수들 제발 자기관리좀 철저히 하시고 책 잡힐 일 하지 말고 어린이 팬들 보기에 부끄러운 일 좀 하지 않도록 합시다.

정신차리고 제대로 행동 합시다.

KT의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 쇼 내비 스마트(show navi smart)
FaceTime. Retina 디스플레이, HD 동영상 촬영, 지루할 틈이 없는 아이팟터치4
아이폰 무선 충전, 무선으로 쓰는 전기 상용화
스마트폰의 완결판, HTC의 4.3인치 안드로이드폰 디자이어 HD

아이패드의 라이벌은 갤럭시탭이 아닌 종이 신문과 종이책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대형화 경쟁, 5인치 스마트폰 출시
2G에서 사용할 수 있는 CDMA 아이폰 출시 예정
구글 애드센스를 대체할 블로그 수익모델, Kauli(카울리)
아파트 구입하려고 부동산에 가 보니,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늘어만 가는 몸무게, 체중 감량만이 살 길
진정한 아이패드 대항마는 35달러 태양열 동력의 태블릿PC
성수기 호텔 콘도 펜션, 언제나 최저가로 예약 하는 방법
신호대기시 자동변속기 기어는 무조건 중립(N)으로 놓아야…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