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울적인 공간 활용은 물론 손가락 하나로 세상을 여는 첨단 기술을 적용한 HP TouchSmart 올인원 PC 출시에 따라 체험단 모집과 터치스마트 아이디어 공모전(http://eventdaum.daum.net/hptouchsmart_20100217)을 진행합니다.

HP TouchSmart 600 올인원 PC는 디지털 TV 기능을 갖춘 터치식 대화면 LCD 모니터와 고성능 데스크탑 컴퓨터가 하나로 합쳐진 일체형 PC입니다. 특히나 부드럽고 섬세한 터치 환경을 위해 최적화 된 HP만의 터치스크린 기술은 손가락만으로 HP TouchSmart 600 올인원 PC의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0년 인텔R 코어TM i5-520M 프로세서로 더욱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HP TouchSmart Software는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모든 멀티미디어를 하나의 통합 솔루션으로 쉽게 구동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또한 데스크탑 본체 및 LCD모니터가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PC만의 장점으로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특별히 설치할 것도 없이 전원만 연결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이동을 하여 어떤 장소에서라도 전원만 여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올인원 PC만의 매력이라고 할 것입니다.

향후 리뷰를 맡게 되면 자유로운 이동성과 공간활용성을 기본으로 하여 터치의 장점을 적극 부각시킴으로서 제품의 장점을 최대한 이끌어 내 보고 싶습니다.

Touch 기술로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어플들을 활용하여 기존의 마우스와 키보드로 구현이 쉽지 않았던 부분들을 구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지도 검색을 할 경우에 화면에서 터치를 이용하여 원하는 장소를 찾아 확대를 하는 것과 같이 보다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HP에서는 터치스마트 아이디어 공모전(http://eventdaum.daum.net/hptouchsmart_20100217)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인원 터치스크린 PC인 HP 터치스마트에서 터치로 동작하고 Window 7에서 구동되는 어플리케이션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것인데, 2010. 2. 26 ~ 3. 26까지 아이디어를 접수하면 3. 31.에 선정작을 발표하여 HP 터치스마트, 넷북, USB메모리 등을 지급합니다.

단순히 아이디어만 접수하면 되므로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성 공모전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참여하셔서 터치로 여는 세상에 동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