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공화당 허경영 총재, 허본좌, 허경영의 가수 활동이 장난이 아닌 것 같습니다. 디지털 싱글 '콜미'(call-me)를 발표하고 가수를 한다고 할 때에는 또 무슨 사차원 개그를 펼치나 의아해 하고 내심 또 다른 유머를 기대한 것이 사실인데, 이제는 단독 생애 첫 콘서트까지 개최한다고 하니 이쯤 되면 허경영의 가수 인생을 인정해 주어야 할 것 같은 불길한 생각도 듭니다.

민주공화당 허경영 총재의 생애 첫 콘서트는 2009. 9. 18.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홍익대 인근 V-HALL에서 한 시간 정도 공연이 펼쳐집니다.
 
연예인이자 정치인, 정치인이자 연예인이라는 뜻의 폴리테이너(politician + entertainer)를 선언하며 화려하게 가요계에 데뷰한 허경영은 네티즌들 사이에 허본좌로 유명세를 떨친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허경영의 노래 '콜미'가 싸이월드 배경음악 판매 1위, 각종 포털 검색어 상위권 등을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성공적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허본좌의 말이 터무니없이 허황되고 과장된 면이 있고 믿을 구석이 하나도 없지만 왠지 모르게 현실정치를 풍자하는 것 같아 관심을 갖게 되는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위 포스터에서 보듯이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모두 내게로 오라!"라는 말이 요즘 어렵고 힘든 현실을 벗어나게 해 줄것같은 말로 현혹이 되기도 합니다. 은근히 끌리는 포스터인것 같습니다. 

막상 허경영 총재도 답답한 경제 상황과 절망적인 정치 상황 속에서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 이 공연을 준비했다고 하고 있으며 공연의 수익금 전액을 용산 참사 유가족에게 전달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사람 자체가 허황되고 과장된 것은 사실이지만 요즘 은근히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며 허본좌의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든 것을 떠나 순수한 마음으로 이번 공연을 통하여 국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래 글은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인터넷 수익모델의 대세  애드데이 홍보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수익모델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지금 대세는 애드데 입니다.
제 블로그 수익 중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최고의 수익원이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대세는 통합 파트너십 애드데이(adday)

 
믿을 수 없는 복리의 마법, 일단 가입하고 보는 신한생명 무배당 E-특별한 저축
상담만 받아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