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주차해 놓을 때 차량 앞에 연락처를 적어 놓은 플라스틱이나 종이 재질의 주차 알림판을 붙여 놓습니다. 다른 차량이나 통행에 방해가 될 경우 필요한 사람이 주차알림판에 적인 연락처로 전화를 할 수 있도록 전화번호나 메모를 남겨 놓는 용도입니다.

이런 일반적인 주차알림판은 밝은 대낮에는 아무런 불편함도 문제도 없습니다. 그러나 날이 어두워지면 가로등 불빛이 없는 어두운 곳에 차량을 주차한 경우에 주차알림판에 적인 전화번호나 메모가 보이지 않아 주차알림판이 무의미해 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라이터 불빛이나 기타 다른 불빛을 이용하여 주차알림판의 메모를 확인하기는 하지만 매우 번거롭고 짜증이 많이 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쯤 되면 제목에서 부터 벌써 눈치를 채셨을 바로 오늘의 체험리뷰 제품에 대하여 대충 윤곽이 잡히실 것입니다. 오늘 체험 리뷰할 상품은 디지털 주차 알림판, 콜미 프리즘 입니다.


한샘테크의 디지털 주차알림판 콜미 프리즘의 체험단에 선정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게 멋진 선물포장이 되어 도착을 했습니다.

포장을 풀어 보면 역시 고급스러워 보이는 케이스에 콜미프리즘 본 제품에 거치대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기존에 차량 유리에 흡착을 하던 방식에서 흡착판이 추위나 더위에 자주 떨어지는 것을 개선하여 만든 것이 바로 이 거치형 제품입니다.

단순위 위 사진만 봐서는 이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분들을 위하여 제품 시연 동영상을 준비해 봤습니다.

거창하게 시연이랄 것도 없지만 이런 식으로 차량 앞 유리에서 잘 보이도록 부착을 해 놓으면 아무리 어두운 밤에도 쉽게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총10개의 번호를 저장할 수 있으며, 원하는 전화번호로 간편하게 연락번호를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차량이 주행중일 때에는 모든 표시창과 백라이트가 작동을 멈추고 차가 정차하여 3분간 움직이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표시창과 백라이트가 작동하는 차량주행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는 인공지능형 모델로 배터리 소비가 많지 않은 제품입니다.

이번 1차 리뷰는 이상과 같이 제품에 대한 간단한 소개로 마치며, 다음 리뷰에서는 보다 더 많은 기능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