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아로마향으로 샤워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오늘은 샤워를 함으로서 피부에 활력을 주는 것은 물론 마음을 안정시켜주고 스트레스까지 싹 씻겨줄것 같은 그런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로마센스 501'이라고 하는 샤워헤드입니다.

이 제품은 샤워헤드에 특별한 필터를 적용시킨 제품으로 이 필터는 레몬 3,0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생약적으로 농축시켜 만든 것으로, 이 필터를 통과한 물에는 1cc/1.2mg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서 이 물을 사용하여 샤워를 할 경우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손상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말은 제가 지어낸 말이 아니고 한국화학시험연구원의 연구 결과에 따라 밝혀진 내용입니다.


위 사진이 바로 아로마센스 501 샤워헤드의 모습입니다. 분해해 보면 아로마 필터가 들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필터를 확인하느라고 잠깐 열어 봤는데 레몬향이 정말 강하게 느껴집니다.

향도 향이지만 아주 촘촘한 살수판에서 품어져 나오는 가늘고 강한 물줄기가 정말 부드럽습니다. 아로마 향이 아니라도 이 정도로 가늘게 나오는 물줄기가 강하면서 부드럽게 피부를 자극하면 피부의 노폐물이 모두 씻겨저 나가면서 마사지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체험용으로 수령한 제품은 샤워헤드 하나와 리필용 아로마 필터 3개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필터 내부의 색상이 맑은 물일 경우에 필터를 교환해야 한다고 하는데 지금 사용하고 있는 것은 얼마 사용하지 않아서 아직도 색상이 진한게 향기도 너무 좋습니다.



위 동영상은 실제 아로마센스 501을 사용하는 동영상입니다. 간단히 샤워 헤드만 바꿔 끼우면 되므로 제품을 받자 마자 기존의 샤워헤드를 아로마센스 501로 교체를 하고 물을 틀어 봤습니다.

눈에 보이지도 않을 정도로 작은 살수판에서 아주 가늘면서도 강한 물줄기가 쏱어져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상으로 보기에도 물줄기가 아주 가늘게 그렇지만 강하게 분사가 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미세 노폐물 제거와 마사지 효과 외에도 물도 많이 절약될 것 같습니다.

제가 일주일 가량 사용해 본 결과로는 샤워중에 비타민과 아로마향이 은은하게 분출이 되어 피부가 매끈해 지고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또한 아로마센스 501은 폭포수에서 만들어지는 음이온이 풍성하게 생성이 되고 수돗물 속에 남아있는 트리할로메탈과 잔류염소를 제거해 준다고도 합니다.

굳이 아로마 필터가 아니라도 샤워헤드 제품 자체만으로도 아주 유용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제품을 개봉해서 조금 사용해 본 1차 리뷰 의견은 한마디로 정말 대단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비타민, 아로마 필터를 사용하여 수질을 향상시키고 미세한 살수판을 채택하여 물 자체도 아주 부드럽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물 절약 효과까지 볼 수 있도록 만든 그야말로 아이디어의 집약체이고 건강을 위한 최고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으로 1차 체험리뷰를 마치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해 보고 피부의 변화 등에 대하여 추가로 2차 체험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KNTeC 홈페이지(http://www.iknt.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10 번호통합 무산 가능성 높다. 01X 번호로 스마트폰 가입 가능?
한국 시장 홀대하는 스티브 잡스, 속타는 KT
SK텔레콤, 블랙베리 스마트폰 국내 도입
아이폰4 출시지연에 대한 KT의 진실 규명이 필요한 이유
늘어만 가는 몸무게, 체중 감량만이 살 길
팬택의 새로운 스마트폰 베가(Vega, IM-A650S), 아쉬운 철학의 부재
결함도 아이폰의 일부, 스톡홀름 증후군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아이폰4 출시지연
장점 많은 갤럭시S, 가장 싸게 구입하는 방법
011 번호 그대로 스마트폰을, 2G 스마트폰 나온다!
갤럭시S 스펙다운한 갤럭시L은 삼성과 SKT간 야합의 결과
삼성전자 AS 규정 악용, 옴니아2를 갤럭시S로 교환
아이폰4, 수신불량 문제 완벽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여자친구랑 진도가 너무 빨라서 걱정이에요... 어떻하죠?
공짜 통화가 가능한 와이파이폰, 유무선 통합 FMC폰 LG-LU4500
비가 오면 파전이 땡기는 과학적인 이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