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가대표 맥주 하이트와 함께 파티가 시작된다!”
하이트맥주 온 국민이 함께하는 ‘파티 2010@하이트’ 진행


-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 하이트맥주 국가대표팀을 선전을 기원하는 프로모션 진행

-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 남기면 평가전에 초대하는 ‘치어 업 파티@상암’ 이벤트 진행

- 소비자들이 원하는 즐거움과 감동 전달 위해 지속적으로 스포츠마케팅 활동 진행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하이트맥주(대표이사 이장규)가 5월 1일부터 국가대표 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티 2010@하이트(party 2010@hite)’를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중 순까지 계속 진행된다.


‘파티 2010@하이트(party 2010@hite)’는 축구와 함께, 또 게임이 끝난 후에 온 국민이 하나가 되 어 파티를 즐겨보자는 뜻을 담은 프로모션이다. 파티에는 승패도 국경도 세대도 없는 만큼 이기 고 지는 것에 일희일비 하지 말고 놀아보자는 뜻도 담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인 ‘치어 업 파티@상암(cheer up party@상암)’은 5월 16일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 인 에콰도르와의 평가전 티켓이 걸린 이벤트다. 응모방법은 5월 1일부터 10일까지 하이트의 기업 블로그(www.beer2day.com)나 프로모션 마이크로사이트(www.hiteparty.com)를 방문, 축구 국가대 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인원은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발한다. 1등 10명에게는 동반 1인(총 20명)과 함께 할 수 있는 1등석 티켓이, 2등 20명에게는 역시 동반 1인(총 40명)과 함께 할 수 있는 3등석 티켓이 하이트 응원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당첨자는 5월 12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 밖에 국가대표팀에게 응원메시지 보내기, 득점자 맞추기 등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6가지 ‘파티’테마의 이벤트 등이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하이트맥주는 소비자들이 궁극적으로 원하는 즐거움과 감동 을 스포츠라는 매개를 통해 전달하기 위해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을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계속, 창의적인 도전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하이트맥주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맥주는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 외에도 서희경, 김송희, 김대현 등 젊고 재능 있는 골 프선수들을 발굴해 후원하고 있으며, 신세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e스포츠게임단 하이트스파키즈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발전을 위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