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마케팅 전문기관 이씨플라자는 해외마케팅지원, 해외유명 검색엔진 등록, 디자인 개발지원 등의 업무를 하는 무역 마켓플레이스 인지도 국내 및 해외 1위의 수출기업화사업 지정 수행기관입니다.
수출기업화 사업이란 수출 초보기업들에게 무역실무교육, 외국어카탈로그 제작, 해외시장 조사, 바이어발굴 및 알선, 전시회 참가지원 등 수출마케팅에 이르기 까지 수출 전 과정을 업체당 1,500만원 이내로 지원함으로써 해외시장 개척 및 해외진출 기반을 구축하는 사업입니다. 즉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진행 주최는 중소기업청이며, 이씨플라자(주)는 이런 수출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지정 수행기관입니다.
이씨플라자는 아래와 같은 9가지의 강점 및 지원서비스가 있습니다.
수출을 통해 해외시장을 개척하는 등의 해외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자 하는 기업에서는 이씨플라자의 다양한 지원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씨플라자에서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
1) 해외시장조사
이씨플라자의 해외 네트워크를 통한 해외시장 동향조사, 경쟁사 및 경쟁제품 가격 조사, 해외전시회 참관 대행을 통한 참가업체 자료수집, 해외시장 진입전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디자인 개발
해외마케팅에 있어 필수 요소인 외국어 종이카탈로그와 외국어 홈페이지를 제품이미지에 맞게 고급스럽게 제작함으로써 수출인프라 구축을 지원합니다.
3) 통합 해외 바이어 알선
이씨플라자 글로벌 무역 마켓플레이스와 해외 유명 무역 마켓플레이스를 통합적으로 활용하여 온라인 상의 신규 바이어를 검색/발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4) 검색엔진 등록
기업 영문 홈페이지를 Google, Yahoo, MSN 등 해외 유명 검색엔진의 키워드 검색 결과 중 최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홈페이지에 해외 바이어 방문을 증대시켜 제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서비스입니다.
5) 해외 현지 네트워크를 통한 타깃마케팅 지원
전세계 36개의 해외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 마케팅 대행, 수출계약 등 전반적인 해외마케팅 업무를 해외 현지에서 밀착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6) 해외홍보 전문지
기업 이미지와 제품의 특성에 맞게 광고를 제작 후 해외 바이어에게 배포함으로써 해외 시장 개척과 해외 홍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을 드리는 해외 홍보 전문지(ECPlaza.NET)입니다.
7) 전시회 사전·사후 마케팅
전시회 참가 전 유력 바이어를 대상으로 상품 소개 서신과 초청장 발송을 통해 전시회 참가효과를 극대화하고 전시회 참가 후 상담 바이어 대상 감사메일 발송,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실 계약성사를 지원합니다.
8) 해외전시회 마케팅대행
이씨플라자가 해외현지에서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홍보, 상담 및 계약협상을 대행하여 직접 전시회에 참가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9) 전자무역 서비스
무역유관기관(은행, 상공회의소, 세관 등)과의 전자문서교환(EDI), 무역서류 자동작성 및 수출입 실적관리, 협력업체와의 수발주 등의 업무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중소기업용 통합 무역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씨플라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씨플라자 한국어 홈페이지 : http://kr.ecplaza.net
- 이씨플라자 글로벌 홈페이지 : http://www.ecplaza.net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와 딸의 풍경, 조세현 사진전 개최 (0) | 2010.05.06 |
---|---|
주택 미분양 해소 및 거래 활성화 방안 (0) | 2010.04.25 |
최저 수수료의 온라인 증권사 이트레이드의 해외 선물 거래 (0) | 2010.02.28 |
삼성전자 보너스 창사이래 최대, 2조원 지급 (0) | 2010.01.24 |
반드시 알아야할 ERP의 개념과 발전과정 (0) | 2010.01.05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