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아이폰이냐 삼성의 옴니아2냐 하는 논쟁은 아직도 끝나지 않고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아이폰에 맞서는 옴니아2의 기세도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전 세계적으로 애플의 아이폰에 대항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존재는 누가 뭐래도 삼성의 옴니아2일 것입니다.


옴니아2는 우리에게 친숙한 윈도우폰 입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컴퓨터를 하는 사람이라면 큰 불편 없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폰 옴니아 는 문서작업이나 이메일 등 회사의 업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어서 기업들이 선호하는 스마트폰이기도 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길동점에.. by StudioEgo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게다가 아이폰에 비하여 매력적인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본 포스팅에서는 T옴니아Ⅱ(옴니아2) 스펙 중 가장 매력적인 3가지 기능에 대하여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3.7인치 대화면 아몰레드 액정으로 보는 DMB

T옴니아Ⅱ의 스펙중 가장 매력적인 첫번째 스펙은 아몰레드 액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각도에서도 화면이 선명하고 시야각이 자유로우며, 외부의 밝기가 달라져도 화면의 컬러가 달라지지 않아 장시간 화면을 보고 있어도 눈의 피로가 적습니다.

이런 아몰레드 화면으로 보는 DMB는 다른 휴대폰 화면으로 보는 DMB와는 확연한 차이가 납니다.
 
T옴니아2, 평생 멜론 무제한 음악 다운로드

T옴니아2의 두번째 매력적인 스펙은 바로 멜론이 무제한 공짜라는 것입니다.

MP3파일을 멜론에서 평생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은 오직 T옴니아2 밖에 없습니다. 물론 영어학습을 위한 자료도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금액으로 환산해도 어마어마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인코딩 없이 영화 바로 보기

T 옴니아2의 마지막 매력적인 스펙은 번거로운 인코딩 없이 영화나 동영상을바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디빅 플레이어를 품고 있는 옴니아2는 인터넷에서 구입한 영화나 동영상을 파일 변환이라는 귀찮은 과정 없이 핸드폰 메모리에 이동만 시키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대략 이렇게 3가지 정도 언급해 봤는데 이 외에도 T-map이나 3.5파이 이어폰 사용 등 유용한 스펙이 많이 있지만 오늘은 이 정도로 하고 슈퍼스타의 거리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MS 윈도우폰 홈페이지: http://windowslive.msn.co.kr/windowsmobile
   
- 이벤트페이지: http://windowslive.msn.co.kr/windowsmobile

위 홈페이지에 가시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 윈도우폰 슈퍼스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인기투포를 하거나, 거리에서 만난 윈도우폰 슈퍼스타 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거나 뮤직비디오를 퍼가고 URL을 남기는 등의 이벤트입니다.

저는 간단히 뮤직비디오를 퍼가고 URL을 남기는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물론 이번 포스팅에 뮤직비디오를 삽입 했습니다.


윈도우폰 슈퍼스타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하시고 행운도 얻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