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꾸러기 놀이터가 야후 코리아가 국내에서 철수하면서 어느 순간 서비스가 중지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야후 꾸러기 놀이터가 최근에 복원된 것을 확인하였고, 이와 관련된 정보를 새롭게 포스팅하였습니다.

 

아래에 최근에 작성된 글을 참고하시어 복원된 야후 꾸러기 놀이터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야후 꾸러기 놀이터 복원] 새롭게 탄생한 야후 꾸러기 놀이터

 

감사합니다.

 

아래 기존에 작성한 글은 단순 참고용으로 봐 주시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야후꾸러기 놀이터는 웹상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로 인해 어린이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그런데 바로 이렇게 사랑을 받아 오던 야후꾸러기 놀이터가 2012 12 31일부로 야후코리아의 국내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야후꾸러기 놀이터를 앞으로 영원히 이용할 수 업는 것일까요? 천만의 말씀! 더 이상의 실망과 좌절은 금물입니다야후 서비스가 종료된 것은 국내 서비스만 종료된 것이므로 미국 야후 사이트에 가서 서비스를 이하면 됩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미국 야후사이트에 가서 KIDS메뉴의 GAME ARCADE 게임을 이용하면 됩니다. 그 외에 국내 야후꾸러기에 있던 각종 서비스가 미국 야후 사이트의 KIDS 메뉴에 유사 또는 동일하게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ARCADE 게임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kids.yahoo.com/games/games-index/15--Arcade

물론 모든 메뉴가 영문으로 되어 있어 조금 어려울 수 있으나 이번 기회에 영어도 공부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을 하면 더 즐겁게 미국판 야후꾸러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야후꾸러기 놀이터에서 야후꾸러기 게임을 계속 즐기고 싶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미국 야후의 KIDS 메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