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곳곳에 숨어서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는 바퀴벌레, 개미 등과 같은 해충은 언제나 커다란 골칫거리 입니다.

바퀴벌레약, 개미퇴치 약을 사용해 보기도 하고 개미퇴치 또는 바퀴벌레 퇴치를 위한 각종 바퀴벌레퇴치법, 개미퇴치법 등을 이용하여 해충 박멸을 해 보려고 하지만 언제나 그때 뿐이고 조금 있으면 다시 바퀴벌레와 개미가 활개를 치는 일들이 반복되고 있어서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 1년 내내 해충으로부터 우리 가족의 건강과 깨끗한 집을 지키기 위한 캠페인이 컴배트의 '369캠페인'입니다.

 
369 컴배트 캠페인은 해충으로부터 발생하는 유해성에 대한 사회적 각성과 끊임없이 반복되는 해충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날 근본적인 해결방법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헨켈의 사회공헌 활동인 헨켈스마일의 2010 캠페인 입니다.


369 컴배트 캠페인은 3, 6, 9월 컴배트를 붙이면 369일 해충 걱정이 없어진다는 내용의 캠페인으로 주기적으로 새 컴배트로 교체 설치하는 것 만으로 해충을 완전 박멸 및 예방할 수 있다는 내용의 캠페인입니다.

이렇게 3개월마다 제품을 교체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끊임없이 반복되는 해충문제의 근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3개월마다 한번씩, 1년 동안에 단 4번 컴베트를 설치함으로서 초강력 연쇄 살충 효과를 얻어 해충을 근본적으로 박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완전한 해충 박멸을 위하여 컴배트를 어떻게 사용을 하고 어디에 설치를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것인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배트 사용법은 아래의 살충제 사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컴배트를 설치하는 위치입니다.


대한민국 살충제 NO.1 브랜드 컴배트의 369캠페인으로 해충도 박멸하고 가족의 건강과 깨끗한 집을 지키시기 바라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헨켈 컴배트 공식 홈페이지: http://www.combat.kr
- 헨켈 컴배트 온라인 SHOP: http://mall.henkelhomecare.co.kr/combat
- 헨켈 홈케어코리아 홈페이지: http://henkelhomecare.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