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인터넷, 인터넷TV, 집전화, 인터넷전화 등등 우리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이 쿡으로 통하는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쿡인터넷만 사용해도 한 살림 장만할 수 있는 다앵한 혜택이 있는 쿡인터넷존부터 QOOK 활용팁, 사용후기 등 쿡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다룬 메타블로그인 쿡블로그 쿡킹 까지 우리는 쿡에 둘러싸여 살고 있습니다.



이미 얼마전에 포스팅을 하여 소개해 드린 쿡인터넷존을 통하여 매월 무료 문자 110건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 영화와 만화도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쿡인터넷존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잘만 하면 살림장만도 할 수 있습니다.

갖고 싶던 카메라를 95% 대박할인된 60,000원에
판매하는 정말 응모하지 않고는 못버티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소니 바이오 노트북은 이벤트에 당첨만 된다면 단돈 만원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참조 : 쿡인터넷을 사용하면 쿡인터넷존에서 영화와 만화가 무료



또한 쿡 사이트(QOOK : http://www.QOOK.co.kr)에 가시면 남아공, 뉴질랜드, 시베리아, 일본 등으로 환상여행을 떠나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쿡을 만나면 알 수 있는 재미있는 이야기, 쿡킹의 일기장 쿡 다이어리(QOOK 다이어리 : http://blog.naver.com/qook_king)에 가셔서 쿡과 관련한 온갖 이벤트와 서비스 정보만 이용하여도 그 재미로 하루가 금새 지나가버릴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쿡에 대한 모든것이 있는 곳, 바로 쿡 메타블로그 쿡킹(QOOK 메타블로그 쿡킹 : http://blog.qook.co.kr/)이 있습니다. 쿡블로그 쿡킹은 블로거들이 만들어가는 메타블로그로 쿡 활용팁, 사용후기 등 쿡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다루는 커뮤니티의 장입니다.

쿡인터넷은 물론, 생활속 친구 쿡 인터넷전화, 전국 통일 요금제와 상한형 정액제로 통화료 부담없이 마음껏 쓰는 쿡 집전화, 그리고 원하는 시간 내 마음대로 골라보는 QOOK TV까지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이 QOOK이러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인터넷에서도 쿡(QOOK : http://www.QOOK.co.kr)과  쿡 다이어리(QOOK 다이어리 : http://blog.naver.com/qook_king )에서 시간을 보내고 쿡킹(
QOOK 메타블로그 쿡킹 : http://blog.qook.co.kr/)을 하며 즐깁니다.

정말 쿡인터넷존에서 메타블로그 쿡킹까지 쿡 아닌 것이 없을 정도입니다.

남편보다 쿡인터넷, 아래 CF를 보면 정말 그런 것도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