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의료보험 월 3만원 납입으로 보험금 3300만원 지급사례

월 2-3만원대의 저렴한 보험으로 많은 보장을 해주는 민영의료실비보험


보험이 바뀌고 있습니다. 종래에는 20-30만원대의 정액형 보험을 주로 가입했으나 이제 몇만원대 저렴한 보험이면서 실제 병원비를 100% 보상받을 수 있는 실손보험
민영의료실비보험
이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실제 41세 김모씨는 민영의료보험인 그린화재 원더풀라이프보험에 월 3만원을 납입 하였고 언제부턴가 자주 온몸이 가려움 증세를 느끼던 중 병원진찰을 받게 되었고 검사결과 림프종으로 밝혀져 입원하여 암치료를 받게 되어 보험금을 수령하게 되었다.수령한 보험금은 자그마치 3300만원입니다. 월 보험료의 1000배에 가까운 보험금을 지급받게 된 것이죠.


이와 같이 민영의료실손보험은 이제 불의의 사고를 대비하여 부담없는 가격대로 하나쯤은 들어 놓는것이 좋을 것입니다.
내가 낸 만큼 보장 받을 수 있다는 민영의료보험, 실손보상보험은 현행 국민건강보험으로는 보장받을 수 없는 모든 치료비와 실비를 보장하고 있는 손해보험사의 대표적인 실손형 보험 상품입니다.
때문에 병원비를 100% 지급함은 물론 국민의료보험의 비대상 항목인 MRI,CT촬영 이나 초음파, 특진료 등도 민영의료보험의 보험료 지급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민영의료보험
은 어떻게 가입 하는것이 좋을 지 전문가가 추천하는 항목을 따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민영의료보험은 가입 이후에 모든 질병에 대해 보장이 시작되기 때문에 병력이나 치료전에 가입 하는것이 좋습니다. 병력이 있을 경우 가입이 제한 되거나 보장이 축소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가입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병원비가 매년 상승합니다.


2. 중복보상 여부를 확인 하세요.


민영의료보험은 생명보험과 달리 실제 병원에서 치료 받은  병원비를 지급받는 보험입니다. 그러므로 한 사람이 2-3개를 가입한 다고 해서 병원비를 2-3배 받는 것은 아닙니다. 반드시 보험증권을 살펴서 중복보상인지를 확인해 보세요.


3. 100세만기,1억보장의 보장기간이 긴것,보장금액이 큰것을 선택하세요.


기존에는 80세 만기형이 대다수 였으나 요새는 100세만기형 상품이 많이 출시되어 100세까지 의료비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만간 평균수명이 100세 이상으로 길어질 것을 대비해서 보장기간이 가능한 긴것을 선택 하세요. 80세 만기를 가입하여서 만기가 끝나면 병력등으로 인하여 보험가입이 안될 수도 있으므로 가능한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선택하세요.

또 보장금액 또한 근래에 와서는 1억까지 보장되는 상품이 많이 출시된 상태입니다. 100세까지 보장을 받다보면 병원비의 총 합이 1억원을 넘을 수도 있습니다. 기존 2000만원,3000만원 한도의 보험으로는 보험금액 지급이 한계가 있으므로 가능한 보장금액을 큰것으로 선택 하시는게 좋습니다.


4. 보험회사를 마다의 장단점을 따져 보세요.


우리나라 손해보험사/화재보험사는 삼성화재, LIG손해보험, 동부화재, 한화손해보험, 데손해보험 등으로 많고 생명보험사도 삼성생명, 미래에셋생명, 동부생명, 교보생명, 금호생명,알리안츠생명 등등으로 많습니다.

각 회사마다의 인수지침이나 보장한계가 각각 틀려서 자신에 맞는 보험을 추천 받는 것이 유리 합니다. 요새는 모든 보험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보험비교사이트 등을 통하여 보험비교견적을 받아보고 판단 한다면 보험설계사를 통해서 가입받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게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5. 각 보험사의 주력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보험사가 주력으로 하는 상품이 있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혜택이 많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예를들면 건강보험, 상해보험,질병보험은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0808, 제일화재의 베리굿보험, 암보험은 AIG생명의 스토암보험, 태아 및 어린이보험은 현대해상의 굿앤굿어린이CI보험, 태아보험,어린이보험,동부화재의 어린이보이 있고, 실버보험 및 효보험, 치매보험, 부모님보험은 그린화재의 그린닥터간병보험, 운전자보험메리츠화재의 파워레이디운전보험 등을 추천할만 합니다.

 

6. 보험을 종합적으로 비교상담해 주는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상담을 받는것도 좋습니다.

보험회사
는 보통 1개회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백화점식으로 보험을 종합적으로 각 보험사의 상품을 모아서 판매하는 보험몰형태가 있습니다.보험회사에서는 자사의 상품만을 판매 하므로 고객이 올바른 판단을 못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 들에서는 각 보험사의 상품의 장단점을 비교분석하여 가장 저렴한 상품을 고객에게 권해 주므로 보장도 많이 받으면서 가격도 가장 저렴한 보험상품으로 가입하기에 용이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