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 불황일 때에는 어렵고 힘들더라도 급여가 많은 아르바이트가 선호됩니다. 
흔히 말하는 호황기의 기피 업종, 일종의 3D가 보수만 많다면 불황기에는 최고의 아르바이트로 각광을 받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아르바이트에도 부업에 해당하는 부수적인 아르바이트가 있습니다.

부수적인 아르바이트란 평소에 다른 아르바이트를 주로 하고 부업으로 간간히 힘 안들이거 하는 아르바이트를 말합니다.

제 경험에 따르면 이런 아르바이트 중에 제일 좋은 것이 예식장 하객 아르바이트 입니다. 

여러가지 사정으로 많은 하객을 초대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아르바이트를 채용하여 하객을 동원하는 것인데, 대부분 주말이라 다른 아르바이트와 겹치지 않고 힘 들이지 않고 피로연도 즐기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객 아르바이트는 기회가 많지 않고 거의 찾아 볼 수 없으며 간혹 있더라도 경쟁이 치열하여 소위 말하는 그림의 떡에 해닿되는 아르바이트이므로 사실 현실성이 없는 그런 아르바이트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설문조사/좌담회 아르바이트는 특별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인터넷으로 사이트에 접속하여 대략 10분 이내의 설문조사를 마치면 소정의 댓가가 지불되며, 특별한 경우에는 오프라인 상의 좌담회에도 참석하여 보수를 받을 수 있는 아르바이트 입니다.

아래 소개해 드리는 패널 사이트들이 설문조사 아르바이트의 대표적인 곳입니다. 회원가입 하시고 이메일로 인증을 하시고 기본 조사를 마치시면 바로 조건에 맞는 설문조사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유명한 설문 조사 사이트★


칸타월드 가구패널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에 거주하는 만 20세 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칸타 뷰티패널

전국에 거주하는 만 15세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제주도, 군읍면 제외)


스모커 패널

만19세~59세의 스마트폰 이용자 대상 설문조사입니다.


패널나우

패널나우는 누구나 손쉽게 설문에 응답 할 수 있는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설문응답 후 받게 되는 포인트로는 현금, 쇼핑몰 포인트로 사용 가능합니다!


대략 하나의 설문조사에 많게는 몇 천원에서 적게는 몇 백원까지 다양한 보수가 지급됩니다. 사실 그리 큰 돈은 아니지만 큰 노력 없이 간단히 돈을 벌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고 작은 돈이지만 꾸준히 쌓이면 수익이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알게 모르게 불어난다는 점을 고려하면 꽤나 매력적인 부업 아르바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참여해 보시고 푼돈을 모으는 기쁨도 느껴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2009/07/21 - [교육] - 과외 고민을 날려버릴 무료 과외 중계 사이트가 있다!
2009/07/22 - [리뷰&리뷰] - 손목시계와 핸드폰의 공존, 다른 듯 같은 오묘한 조화!
2009/07/29 - [웰빙, 건강] - 여름 휴가와 나들이가 즐거워지는 손수 만든 도시락 4가지
2009/07/31 - [스포츠] - 또 한번의 명승부, 미리보는 한국시리즈 두산 VS. SK
2009/07/23 - [신변잡기] - 위기의 중년 남성, 가출하는 40대 가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