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그룹이 AK 브랜드를 앞세워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바로 애경그룹은 지난 3월 2일부터 애경백화점 구로본점, 수원점, 삼성플라자, 그리고 4월 오픈 예정인 평택점 등 백화점을 ‘AK플라자’로 통합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경그룹으로서는 애경백화점 삼성플라자 로 양분되어 운영되고 있는 백화점들을 하나로 통합하여 새로운 브랜드로 발전시키기 위하여 인지도가 높은 "애경"브랜드와 "삼성플라자"라는 브랜드를 과감히 AK 브랜드로 변화시킴으로서 백화점 업계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게 되었다.

새롭게 출범하는 AK플라자(
www.akplaza.com)는 기존의 유통업체를 인수하여 사업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적극적으로 신규 점포를 개발하여 2013년까지 수도권에 7개 백화점을 확보하여 보다 세련된 도시감각의 고품격 백화점으로 거듭나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우고 있다.

이런 AK플라자의 야심찬 계획에 따라 AK플라자도 새롭게 전면 리뉴얼이 되었는 바, 본 포스팅에서는 여러분들의 궁금증도 해소하고 쇼핑의 편의를 제공함은 물론 새로운 AK플라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새롭게 리뉴얼된 AK플라자에 대하여 소개해 보고자 한다.

우선 새롭게 태어난 AK플라자에서 고객 여러분을 동업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겠다는 새로운 다짐의 서비스 제도인 P.G.A 서비스 제도를 도입하여 고객을 향한 특별한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

 P.G.A 서비스 제도란 AK플라자의 아래 세가지 약속이자 다짐이라고 생각하면 쉽게 이해가 될 것이다.

 P : (Promise / 약속) 고객님과의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사전 연락없이 불이행 시 상품권 3만원 보상
 G : (Guarantee / 보증) 최상의 상품을 보증합니다. / (소비자 분쟁해결 규정에 따른 품질 불량상품 발생 시 상품 교환 및 환불
 A : (Accept / 수렴)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리뉴얼된 AK 플라자는 보다 가치있는 프리미엄 쇼핑 문화공간을 창조한다는 모토로 세련된 도시감각의 고품격 백화점을 지향하는 만큼 분당, 수원, 구로 전점에서 새롭게 변신한 모습으로 고객들을 접하고 있다. 또한 AK멤버스카드 의 도입으로 애경유통그룹(AK플라자, AK몰, AK면세점) 이용 시 백화점, 면세점에서 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 AK멤버스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사용까지 가능해 졌다는 점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이다.

이상으로 새롭게 변화된 AK플라자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 보았다. 불황과 변화에 주눅들지 않는 애경 그룹의 도전에 박수를 보내며, 리뉴얼된 AK플라자의 한층 더 발전되고 변화된 모습이 AK 브랜드 전체에 대한 호감 및 인지도 상승으로 발전되기를 바란다.

2009/04/10 - [웰빙, 건강] - 석면을 탓하기 전에 담배부터 끊어야 … …
2009/04/09 - [스포츠] - 랜들의 저주, 두산 대책 마련에 부심
2009/03/25 - [노동법] - 정당한 이유 없는 해고는 당연히 위법이다.
2009/03/20 - [노동법] - 권고사직,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2009/03/19 - [경제] - 고개 드는 구조조정, 직원이 봉이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