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도 어김없이 대학의 등록금은 납부를 해야하고 그 등록금이라는 것이 물가가 오르는 것 이상으로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기만 하니 한숨만이 절로 나게 된다. 


일부 소수의 경험이 아니라 대학을 다니거나 대학생 자녀가 있는 사람들 그리고 앞으로 대학을 다닐 사람들이 경험하였거나 경험하게될 지극히 일반적인 고민이 바로 등록금 납부일 것이다.


그러나 언제까지 고민만 하고 있을 수는 없는 노릇이다. 바로 정부보증학자금대출안내 를 통하여 이러한 고민은 상당부분 해소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이란 KB국민은행 에서 정부보증을 통하여 대학등록금대출 을 해 주는 제도이다. 즉,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이란 학자금포탈(www.studentloan.go.kr)에 대출신청하여 대출대상자로 선정된 학생을 대상으로 연7.30% (거치기간 및 상환기간 중 동일금리 적용)의 대출금리를 적용하여 학자금을 대출해 주는 제도이다.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제도로 인하여 어려움 앞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슬기롭게 대처하여 자신의 진로를 선택하고 꿈을 이뤄나가는 학생이 점점 많아지게 되기를 기대해 본다.

정보보증학자금대출은 KB국민은행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KB국민은향에서는 이 제도를 통하여 2009. 1. 19.(월) ~ 3. 31.(화) 동안 인터넷뱅킹으로 정부보증 학자금대출을 받거나 대학등록금을 납부한 분들께 추첨을 통해 장학금 및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학자금대출을 통하여 경제적인 어려움을 경감시키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 정보보증학자금대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하여 이왕이면 장학금 및 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하는 차원에서 이벤트에 대하여는 아래에 좀 더 자세히 설명코자 한다.

<이벤트 안내 포스터>

<이벤트 내용>
  • 이벤트 대상 : 이벤트 기간 내 인터넷뱅킹으로 정부보증 학자금대출을 받거나 대학등록금을 납부한 분들께 추첨을 통해 장학금 및 상품권을 드립니다.
  • 응모방법 : ※ 정부보증 학자금대출을 받은 고객(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기회가 부여됩니다.) * 설문은 한번만 참여하셔도 두번의 추첨기회가 부여됩니다.
  • 당첨자 발표 : 2009년 4월 7일 (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 게시 및 e-메일 발송

지금까지 정부보증학자금대출안내 및 이벤트 안내를 통하여 KB국민은행의 정부보증학자금대출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 보았다.

서두에 언급한 바와 같이 정부보증학자금대출을 통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이 어려움 앞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슬기롭게 대처하여 자신의 진로를 선택하고 꿈을 이뤄나가게 되기를 바란다.

2009/02/06 - [스포츠] - 좌-금민철, 우-김선우의 어깨에 두산의 우승이 달려있다.

2009/02/06 - [웰빙, 건강] - 수입과자는 트랜스지방 덩어리

2009/02/03 - [스포츠] - 한국, 2018ㆍ22년 월드컵 유치 선언, 일본과 재격돌

2009/02/01 - [법률정보] - 과도한 채권추심으로 인한 피해 확산 주의

2009/02/01 - [사회] - 살인마 강호순을 통해 본 우리사회의 사이코패스

2009/01/31 - [리뷰&리뷰] - 국내최초 800만 화소폰 들여다 보니

2009/01/27 - [리뷰&리뷰] - 핸드폰인지 넷북인지 구분이 안되네

2009/01/20 - [리뷰&리뷰] - 모토프리즘(ZN40), 누가 뭐래도 나는 2G가 좋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