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 요구르트도 저지방 바람이 불고 있다. 게다가 불황의 여파로 알뜰한 가계경제를 위한 대용량 패밀리 요구르트가 탄생을 했다.

바로
김구라부자 의 CF를 통하여 소개된 저지방요구르트  서울우유요하임 이 그것이다.

아래 김구라부자 의 CF를 우연히 접하고서 바로 마트에 가서 구매했다. 가격은 놀랍게도 프리미엄 저지방 요구르트 임에도 불구하고 3,000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이었다.

일반 낱개 개별 포장의 요구르트를 이정도 용량이 되도록 구매할 경우에는 상상할 수도 없는 가격이었다.


요하임 딸기 제품을 구매해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한잔 따라 마셔보았다. 팩으로 된 용기임에도 불구하고 윗 부분이 마개로 처리되어 있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저지방이라 많이 먹어도 크게 부담이 없고 맛이 깔끔해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깊은 맛이 있었다. 게다가 건강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가격마저 부담이 없어서 무엇 하나 흠 잡을 것이 없는 제품이었다.


위의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요하임은 가정에서 온 자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구르트를 의미한다고 한다. 직접 마셔 본 뒤에 요하임이 어떤 뜻이라는 것까지 접하고 나니 정말 그 이름과 제품 자체가 기가막히게 맞아 떨어지며 매치가 되는 것이 정말로 신기할 정도였다.

다음으로는 왜 이 요구르트가 경제적인 제품인가에 대하여 간단히 언급해 보겠다.


위 사진을 보면 명확히 이해가 되듯이 바로 이 제품은 900ml 대용량 발효유로 150ml 타제품 용량 대비 약 ½의 가격 절감 효과가 있어 알뜰한 가계경제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또한 현재 요하임 빅3 경제스캔들 이벤트 도 진행중이니 제품에 대한 정보도 얻고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좋을 것으로 생각된다.

결론은 내가 서울우유의 요하임 저지방 요구르트를 먹어본 결과 그 맛이나 느낌이 서두에 언급한 바와 같이 저지방이라 많이 먹어도 크게 부담이 없고 맛이 깔끔해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깊은 맛이 있었다는 것이다.
또한 건강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과 절반정도의 가격으로 2배 이상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무엇 하나 흠 잡을 것이 없는 제품이라는 것이다.


서울우유의 요하임 저지방 요구르트와 함께 건강도 지키고 불황도 이겨내는 슬기를 발휘할 수 있도록 되기를 바란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