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립하는 사이버 대학중 검증된 사이버 대학은 어디일까? 과연 교육의 질이나 내용 면에서 만족할 만한 수준의 대학인가에 대하여 모두다 한번쯤은 의문을 가져 보았을 것이다. 바로 이러한 의문에 한치의 의혹도 없이 최고의 사이버 대학교추천 을 할 수 있는 대학이 있다. 바로
교육인적자원부의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사이버대학으로 선정된 서울사이버대학교(http://apply.iscu.ac.kr) 이다. 온라인강의 로 이루어 지는 사이버대학교의 특성상 사이버대학교추천 및 선택에 있어서 이렇게 검증된 대학을 선택하여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으로 생각되나 단지 최우수사이버대학으로 선정된 것 이상으로 서울사이버대학교를 선택하여야 할 이유는 추천하여야 할 명확한 이유가 있다.
<실제 수업 모습>


서울사이버대학교를 선택하여야 하는 10가지 이유


바로 위 사진에도 명확이 나와 있지만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간략히 아래에 부연 설명코자 한다.

최우수 사이버 대학, 명품 콘텐츠, 명문대학원 최다 진학률, 세계석학의 교수진, 초현대 최첨단 교육시설, 온 오프라인 활동 기반 구축, 개인별 맞춤 학사관리, 풍부한 장학금, 다양한 국제교류, U-캠퍼스 등 너무 많아서 단지 10가지만을 선택하기가 불가능할 정도이다.

온라인강의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는 서울사이버대학이 있기에 우리는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고 평생교육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게다가 너무나도 많은 혜택과 훌륭한 시설은 교육을 받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해 주고 있다.


몇번이라도 입학하여 무엇이든 자연스럽게 공부를 하고 싶어지게 되는 것은 비단 나 뿐이 아닐 것이리라고 생각된다.

그렇다면 입학은 어떻게 하게 되는가? 바로 지금 홈페이지(http://apply.iscu.ac.kr)에서 2009학년도 상반기 2차 신편입학 특별모집이 진행되고 있다.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전형유형의 모집요강을 숙지함.
2009년 1월 14일(수) ~ 2009년 2월 4일(수) 오후 9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며 지원동기 및 학업계획을
작성하신 후 전형료를 납부.
전형료(3만원)는 신용카드 및 계좌입금, 핸드폰 결제도 가능.
2009년 1월 14일(수) ~ 2009년 2월 6일(금) 오후 5시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모집요강에 기재된 입학관련서류를 등기우편 또는 방문제출
전형료 납부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사정
2009년 2월 10일(화) 오후 2시

역시 사이버대학답게 인터넷에서 2009. 1. 14. ~ 2009. 2. 4.까지 지원서작성 및 전형료를 납부하고 입학서류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2009. 1. 14. ~ 2009. 2. 6)하면 입학사정을 거쳐서 2009. 2. 10. 오후 2시에 합격자 발표를 하게 된다.

서울사이버대학은 수험생이 아닌 직장인들이나 일반인들의 평생교육의 장으로도 훌륭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되므로 관심이 있는 사람은 간단한 전형을 통하여 서울사이버대학에 입학하여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서울사이버대학교가 더욱 발전하여 오프라인대학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기를 바란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