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좋아하는 말, 여자가 알아두면 좋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말

-      연애할 때 남자들이 좋아하는 말들

 

남자들이 좋아하는 말이라고 해서 뭐 특별한 것이 있겠냐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여자와는 다르게 남자들이 들으면 좋아하는 말들이 있습니다.

특히 연애할 때 여자친구나 애인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말을 자주 해 주면 별거 아닌 말이라 할지라도 남자들이 여자에 대해 많은 호감을 가지게 되어 연애 성공의 확률이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말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말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Couple in love by pedrosimoes7 저작자 표시

 

 

일단 남자들은 여자가 남자의 선택을 지지해 주는 말을 할 때 좋아합니다. 예를 들면 여행지나 데이트 장소에 갔을 경우 여자가 여기 정말 좋다.”, “여기 분위기 좋다.”, “여기 정말 마음에 든다.”와 같이 남자의 장소 선택을 지지하며 칭찬을 해 주는 말을 할 때 남자는 자신감이 가득해져서 이후에 더욱 적극적으로 여자를 위해 무언가를 계획하고 추진을 하게 됩니다.

, 사소한 지지와 칭찬이 남자를 더욱 힘 나게 하고 기쁘게 해 줍니다.

 

다음으로 남자의 외모에 대한 칭찬입니다. 남자는 완전한 조각미남이 아닌 다음에야 누구나 조금씩 또는 많이 외모에 대해 콤플렉스를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남자의 외모컴플렉스에 대해 여자가 우호적인 발언을 하게 되면 남자는 외모 콤플렉스 따위를 날려 버리고 자신감을 회복하게 됩니다.

키가 작은 남자의 경우에 여자가 내가 키가 작아서 키 큰 남자는 너무 부담이 돼! 난 키가 작은 남자가 더 좋더라…”라는 식의 발언을 하거나 얼굴이 큰 남자에게는 난 얼굴이 작은 남자는 남자답지가 않아 싫어, 난 당신처럼 얼굴이 크고 남자다운 사람이 이상형이야…”라는 식의 발언을 하면 남자의 입장에서는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입니다.

 

이상으로 연애할 때 남자들이 좋아하는 말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읽고 나면 특별할 것은 없는 것 같지만 실제로 한번씩 상대방을 배려해 주는 말들을 한마디씩 해 본다면 그 효과를 실감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