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보급이 일반화되면서 스마트폰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앱을 개발하고 마켓에 등록을 할 수 있어 일반인들도 취미삼아 앱을 개발하여 마켓에 등록을 하거나 자신이 필요로 하는 앱을 만들어 개인적으로 사용을 하는 일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앱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래도 어느정도의 프로그램 지식이 있어야 했습니다. C, JAVA등의 개발언어에 대한 지식도 있어야 하고 Eclipse 등의 전문 SDK를 인스톨하기도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일반인이 앱을 만든다는 것은 거의 상상할 수 없는일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전문 개발자가 아닌, 일반인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템플릿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에디터인 HiCiel 앱 에디터로 인하여 파워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사용자라면 단시간 안에 사용법을 습득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제작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템플릿 기반의 앱 에디터이기 때문에 하이시엘로 만들 수 있는 앱은 어플리케이션 북 (Application Book, App. Book), RSS리더(커뮤니티/블로그 리더), 제품 브로셔 / 쇼핑몰 연동 브로셔,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멀티미디어 앱 등으로 한정되지만 앞으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된다면 만들 수 있는 앱의 종류는 더욱 많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프로그램도 직관적으로 이용하기 쉽게 되어 있어 정말 전문지식이 없어도 아주 쉽게 이용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이씨엘 홈페이지에 가시면 무료로 하이시엘 앱 에디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자세한 활용법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나만의 멋진 앱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하이시엘 홈페이지 : http://www.hiciel.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