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Hit Counter

패션디자이너란 새로운 패션 디자인을 창조하는 사람으로, 특히 오늘날의 패션 비즈니스에 있어서는 상품의 개성, 특징이 디자이너에 의해서 결정되므로 매우 막중한 역할을 맡고 있는 사람이며 그 중요도와 가치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성공한 패션디자이너의 경우 부와 명예를 함께 누릴 수 있고 사회적으로도 많은 존경을 받아 최근에는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패션디자이너라는 직업에 대한 선호도 또한 증대되고 있습니다.

국내유일의 패션전문 특성화 학교인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는 실무중심 교육과 취업 보증수표 제도를 실시함은 물론 패션의 중심인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한 세계 일류 패션디자이너의 산실로써 패션 스패셜리스트를 꿈꾸는 프로패셔너들의 집합소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에서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에 대하여 더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션디자인의 메카 서울모드는 철저하고 과학적인 교육 커리큘럼, 창의력에 중점을 둔 담임교수제, 일반 대학보다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교육과 시설, 실무경험을 겸비한 교수진 등을 통하여 업계가 필요로 하는 속이 꼭꽉 찬 패션 스페셜리스트를 키워내는 패션스쿨 입니다.

또한 서울모드는 국내 최초 교육부 학점인정 교육기관으로 80학점 이수시 교육부 장관이 전문대학 학력과 동등한 전문학사 학위를 수여하며, 4년제 대학 3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리고 패션 특성화 교육 프로그램으로 졸업생 100% 취업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4년제 일반대학 편입 및 산학협동 프로그램으로 현장이 요구하는 실무교육에 앞장서고 있는 최고의 패션스쿨 이기도 합니다.


상기의 내용을 바탕으로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의 특장점을 다음과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서울모드의 특장점은 국내 유일의 패션전문 특성화 학교이며, 실무중심의 교육과 취업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패션의 중심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서울모드의 위치는 패션디자인과 유행에 민감한 국내 유일의 패션전문 특성화 패션스쿨인 서울모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 문화의 거리,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이 용이한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패션과 문화의 유행과 흐름을 익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패션디자인 또는 의상디자인에 관심이 있거나 패션디자이너가 되기를 희망하는 학생 그리고 패션을 전공하고 싶은 학생들은 세계 일류 패션디자이너의 산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에 입학하시는 것을 적극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현재 2011년도 3월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원 자격은 2011년 2월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또는 고등학교 졸업자 및 이와 동등한 자격(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졸업자, 대학 휴학 및 중퇴자)이 있는 사람입니다.

2011학년도 서울모드 입학설명회 일정을 확인하시고 모집 요강은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 홈페이지 모집요강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서울모드 홍보영상입니다.


패션은 젊음을 바쳐 도전해 볼 무한의 세계입니다. 인재를 갈고 닦는 작업환경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는 학교, 한사람의 패션 스페셜리스트를 철처하게 육성하는 학교, 자신과의 치열한 싸움을 보람으로 일구고 실현시키는 학교. 바로 세계 일류 패션디자이너의 산실, 서울모드에서 잠재된 패션스페셜리스트의 날개를 펼쳐 최고의 패션스페셜리스트로 거듭나기 위한 멋진 도전을 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서울모드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 서울모드 관련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주소 http://www.seoulmode.or.kr 
# 커뮤니티 주소 http://cafe.naver.com/seoulmodein
# 블로그 주소 http://blog.naver.com/seoulmode1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