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록생 샴푸&린스는 미 FDA(식품 의약품 안전청), USPA(미 농무성) 공인된 친환경 천연성 신소재를 원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전체적으로 전해주며 탈모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두피와 모공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여 비듬과 가려움증을 개선해 줍니다.

또한 히알루론산이 수분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모발을 촉촉한 머리결로 바꾸어 주고, 폴리쿼터늄-7이 모발의 과도한 유분을 조절하여 윤기있는 모발을 유지하게끔 도와주고, 목초액과 키토산, 알로에가 함유되어 있어 모발 보습 유지에 탁월한 제품입니다.

천록생 바디클렌저는 마찬가지로  미 FDA(식품 의약품 안전청), USPA(미 농무성), EPA(미 환경청) 공인 등록된 천연성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키토산, 목초액, 알로에베라 등 3종 천연성분 추출물로 만들어져 아토피 및 피부질환자에게 도움이 되며 여드름 및 피부트러블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천연에서 추출한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며 인체에 무해하고 피부를 보호합니다.

찌든 때 제거시 타올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므로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목욕 후 가려움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각질이나 건조한 피부에 매우 좋으며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최고급 기능성 바디클렌저 & 샴푸 2종 셋트에 핸드크리너까지 함께 들어 있습니다. 마침 신종풀루가 유행을 한다고 하는데 손에 있는 세균을 99.9% 제거해 주는 핸드크리너까지 들어 있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샴푸&린스 그리고 바디클렌저의 외관이 상당히 고급스럽고 보는 것 만으로도 자연의 정취가 물씬 풍기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우선 샴푸&린스를 사용해 봤습니다.


모발에 물을 충분히 묻힌 후에 적당량을 덜어서 사용을 하면 되는데, 샴푸시에 손끝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면 더 좋다고 합니다.

은은하고 투명한 연두색 빛을 내는 자연을 닮은 샴푸로 머리를 감으니 머리 속 까지 아주 시원해 지는 느낌입니다. 거품도 아주 잘 나고 모발도 부드럽고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바디클렌저를 사용해 봤습니다.


우선 바디클렌저를 곰인형 모양의 목욕 스펀지에 뭍혀 거품을 내고 맛사지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3분 정도가 경과하면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됩니다.

피부의 찌든 때가 말끔히 빠지고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며 피부에 탄력이 생기는 것이 확연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놀라운 사실은 부드러운 거품이 많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목욕 스펀지에 묻은 바디클렌저를 제거할 때 거품이 너무 많이 나와서 세면대가 거품으로 한가득 채워집니다.

아래에는 세면대에 거품이 있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남겨 봤습니다.


천연성 원료인 야자유, 목초액,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를 원료로 만들어져 두피염증, 아토피 습진에 사용하면 더욱 좋은 최고급 기능성 바디클렌저 & 샴푸 2종 셋트로 모발과 피부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