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피부염이나 건선과 같은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겨울이 되면 피부가 건조해져서 더욱 고통스럽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특별한 치료제가 있는 것도 아니어서 대부분의 아토피, 건선 피부질환자들은 그저 고통을 참고 지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이런 아토피나 건선과 같은 난치성 피부병에 놀란바이오의 ato7이라는 제품이 한가닥 희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놀란바이오는 인제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천연추출물 전문 제조업체로 여기서 만든 발명특허 제10-0771397호 민들레추출물 함유 제품인 아토피 피부염 화장품이 ato7이라는 제품입니다.


간단히 휴대하고 다니면서 항상 피부에 바를 수 있을 정도의 작은 크기로 되어 있어 활용도가 아주 높은 제품입니다.

우선 제품을 사용하면서 호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그 효과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초 ato7을 바르지 않았을 때의 사진을 먼저 보시겠습니다.


불긋불긋한 피부에 각질이 정말 심한 모습입니다.

다음으로는 제품을 1~2주 정도 바른 모습입니다.


각질은 많이 없어졌지만 그래도 상처 부위가 크고 아직까지 색이 빨갛게 변해있는 것이 상태는 좋지 않지만 그래도 최초 상태에 비하면 많이 호전이 된 모습입니다.

다음으로는 4~5주 정도 ato7을 꾸준히 사용한 후의 상태입니다.


크기도 많이 줄어들고 상처 부위도 상당히 매끄러워 졌습니다.

이 정도 되면 완치에 대해서 은근히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주 심한 아토피 또는 건선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놀란바이오의 ato7은 천연식물 추출물을 통하여 슈퍼박테리아도 잡아내는 기술력으로 각종 피부염을 악화시키는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함으로서 피부의 감염을 막고, 피부보호막을 제거하는 활성산소 발생을 막아주고 활성산소를 제거함으로써 난치성 피부질환의 치료에 새로운 희망을 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놀란바이오의 ato7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nollanbio.com)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