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 핸드폰임에도 불구하고 무선인터넷(WiFi)과 웹브라우저 오페라 미니를 탑재하여 스마트폰급 기능을 구현한 풀터치폰, 캐치폰(SK-T100)이 SK텔레시스를 통하여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01X 번호를 유지하기 위하여 2G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사용하여 인터넷을 할 수 있도록 한 핸드폰이라는 점에서 많은 2G 이용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캐치폰의 사양은 듀얼코어 600MHz CPU와 3.2인치 정전식 풀터치 LCD 탑재를 탑재함으로서 스마트폰급의 2G 핸드폰이라는 말 처럼 빠른 반응속도를 보여줍니다.

번호는 바꾸기 싫고 
무선인터넷(WiFi)을 통한 인터넷 사용과 같은 스마트폰급의 성능을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풀터치폰입니다.



캐치폰은 고가의 3G 스마트폰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던 무선인터넷(WiFi) 기능과 모바일 웹 브라우저  오페라 미니(Opera Mini)를 탑재하여 WiFi가 되는 곳은 어디서든 별도의 데이터통화료 없이 마음놓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회의를 하거나 식당에 점심을 먹으러 가면 스마트폰 사용자의 대다수들이 스마트폰만 바라보고 뭔가 열심히 하고 있음에 반하여 2G 핸드폰 사용자는 기껏해야 낡은 핸드폰이나 만지작 거리다 문자나 확인하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2G 핸드폰 사용자들도 회의 또는 식사 대기시간과 같은 때에 스마트폰 사용자들과 마찬가지로 핸드폰을 바라보며 뭔가 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또한 캐치폰은 DivX영상, MP3파일, 지상파DMB 등 고성능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MP3 파일의 경우 NON-DRM 기능을 적용하여 파일을 별도로 변환 하지 않고도 MP3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피처폰의 기능이라고 할 수 없는 스마트폰만의 고유한 기능인 GPS를 활용한 SNS서비스인 W.Here와 T맵 내비비게이션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치폰(SK-T100)의 출고가격은 60만원 대입니다. 아주 저렴하게 스마트폰급 2G 프리미엄 풀터치폰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