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탈착식 컴퍼스 자, 올뉴 컴퍼스는 기존의 컴퍼스와는 달리 원하는 형태로 조립 및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의 컴퍼스가 그릴 수 없었던 큰 원이나 작업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올뉴컴퍼스의 내용물은 중심축 1개와 가이드 2개, 흡착판 1개, 알루미늄 자 30cm, 15cm 각 1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가이드에 지지대와 펜을 꼽고 자에 탈착하면 간단히 완성이 되므로 초등학교 저학년생도 아주 쉽게 조립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던 컴퍼스와는 사뭇 다른 모양이지만 보는 순간 왜 이런 생각을 하지 못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외관상으로만 봐도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할 것 같은 제품입니다.


사진의 맨 위에 놓여져 있는 것이 중심축이고 좌측에 흡착판과 그 옆에 2개의 가이드가 보입니다.

우선 가이드 제품 2개의 홈 부위에 알루미늄 자를 맞춰서 부착을 하고 중심축과 필기구를 끼우기만 하면 제품 조립이 완성됩니다.

사용하실 때에는 바늘 안전장치 CAP을 위로 회전하여 돌려서 사용을 하면 되고, 보드판, 유리 및 철판, 석판 사용시 흡착판을 부착한 후에 줌심축을 삽입하여 사용을 하면 됩니다.


별로 힘을 들이지 않아도 원이 아주 잘 그려질 뿐만 아니라, 자를 이용한 제품이기 때문에 원하는 사이즈의 원을 아주 편리하게 그릴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을 해 보니 별로 힘을 들이지 않아도 아주 부드럽게 원이 그려지며 원을 그리는 도중에도 컴퍼스 크기가 견고히 유지가 되어 깔끔한 원을 그릴 수 있습니다.

올뉴컴퍼스는 시각적인 디자인측면에서도 아주 뛰어난 제품임은 물론 안전을 생각한 디자인도 아주 뛰어납니다.

모든 제품에 모서리나 날카로운 부분이 없어 사용시 다칠 위험이 없으며 특히 컴퍼스를 고정하는 바늘까지도 캡 형태로 보호가 되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돌려만 놓으면 다칠 위험이 전혀 없습니다.


기존 컴퍼스의 고정관념을 바꾼 획기적인 제품이자 사용하기 편리하고 안전한 신개념 원터치 탈착식 컴퍼스 자, 올뉴 컴퍼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