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비롯한 각종 전자기기에 터치 기술이 적용되더니 이제는 어느덧 터치가 일반화되고 터치가 아니면 오히려 이상한 느낌까지 들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급기야 이러한 터치가 자동차에도 적용이 되어 자동차 키가 없어도 터치로 차 문을 열 수 있는 제품까지 나왔습니다.

바로 비스로 차량용 디지털 도어록 A-PASS TOUCH라는 제품이 터치로 자동차 문을 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간단히 설명하면 자동차키를 차 안에 넣어둔 경우에도 간단히 차 문을 잠그고 나중에 다시 간단히 비밀번호를 터치함으로서 차 문을 열 수 있는 장치입니다.

자동차 키를 분실했거나 혹은 키를 차 안에 두고 내렸는데 문이 잠겨 버린 경우, 또는 차 안에서 갑자기 필요한 물건을 꺼내야 하는데 마침 키를 가지고 있는 않고 있는 상황을 접해본 경우가 있다면 그 상황이 얼마나 난감한지 쉽게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비오는 날 조기축구와 같은 활동을 할 때는 자동차 키를 주머니에 넣거나 외부에 보관할 경우 키가 물에 젖어 리모콘 기능이 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비스로 차량용 디지털 도어록입니다.

앞선 리뷰에서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해 드린 바 있으므로 우선 1차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자동차 키가 필요 없어 더욱 편리한 비스로 차량용 디지털 도어록



동네 카센타에서 이 제품을 장착하기로 했는데 서로 시간이 안맞아서 차일피일 미루가다 마침내 서로 시간이 맞아서 이번주말에 장착하기로 했습니다.

터치로 차 문을 열 수 있다는 신기함과 차키가 없어도 문을 열고 닫을 수 있다는 기대감이 많이 있습니다.

이 제품을 설치한 대부분의 분들이 너무 편리한 제품이라고 한결같이 말씀을 하셔서 그런지 더욱 기대가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제품을 우리나라의 중소기업이 만들었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아이디어도 뛰어나고 기술력도 뛰어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량용 디지털 도어록 A-PASS TOUCH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비스로 홈페이지(
http://bisro.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