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큰맘먹고 카드10개월 할부로 지른 아이나비 스타의 모습이다.


모양도 모양이려니와 그 자태 똰 화려하다.

아이나비스타의 가장 큰 장점은 PMP에 내비게이션이 된다는 점이다.

그리고 그 내비게이션이라는 것이 그냥 허접한 회사의 내비게이션이 아니고 바로 아이나비 맵이 장착된 내비게이션이라는 점이며, 여기에서 주목하여야 할 내용은 바로 가장 중요한 GPS일체형이라는 것이다.

하여튼 없는 살림에 10개월 무이자 할부로 이놈을 지른 나는 폰나게 들고 전철에서 영화도 보고 안에 음악도 집어넣어 음악도 듣고 하면서 온갖 시연을 주위사람들에게 하고 있었는데 허! 이것 참! 우리의 사이버 세상에서는 어디 PMP모르는 사람이 하나도 없는데 현실생활의 아저씨들은 PMP라는 것이 무엇인지 도통 모르는 진짜 아저씨들이 많이 있어서 설명하는데에도 무진 애를 먹어야 했다.

그리고 이 제품이 전원을 켜면 바로 아이나비스타라는 문구가 화면에 뜨게되는데 이것을 보고 대부분의 우리 아저씨들은 아! 이거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이네! 하고 자신있게 말하곤 한다.

물론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이 맞긴 하지만 요 놈으로 영화도 보고 TV도 보고 MP3도 들을 수 있으며, K-desk라는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컴퓨터 못지 않은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을 하나하나 설명하기에는 너무도 힘에 벅찬 일이었다.

하지만 나의 아이나비스타에 최소한의 관심을 가져주는 아저씨들은 그래도 고마운 편이다. 젊은이들임에도 불구히고 PMP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나의 자랑거리이자 간지나는 이 기계에 대하여 아무런 관심을 표명하지 않는 사람들에 비하면 말이다.

엄청난 조사와 고민 끝에 선택하여 구입한 기계에 대하여 남들의 관심이 없다는 것은 그리 유쾌한 기분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선택한 길, 나름 장 단점에 대한 리뷰를 간략히 언급해 보고자 한다.

우선 단점을 먼저 언급하고 다음에 장점에 대하여 장황하게 쓰고자 한다.

<단점>
1. 두껍고, 무겁다.
2. 멀티태스킹이 약하다.(한번에 여러가지 신경쓰지 못하는 단순한 나에게는 관련사항 없음)

<장점>
1. 싸다. 일반 네비 가격으로 PMP까지 살수 있다,(20만원대 중 후반)
2. 안되는 것이 없다,(내비, PMP, DMB, 기타 등등)
3. 내비 성능은 최고, 그리고 뚜벅이 모드까지...
4. 이동식 하드디스크로 쓸 수 있다.AS확실(아직 안 받아 봤지만)
5. 기타 등등

계속 써 보면서 좋은 내용 있으면 추가로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