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없는 남자들의 3가지 유형

-  무관심형, 무시형, 포기형

 

애인 없는 남자들은 일정한 유형이 있습니다. 애인 없는 남자들의 유형은 크게 무관심형, 무시형, 포기형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애인 없는 남자의 첫번째 유형인 무관심형은 말 그대로 애인이라는 존재에 대해 무관심한 유형입니다

애인이 필요하지도 않고 특별히 연애를 하고 싶지도 않기 때문에 이런 유형들에게는 애인이라는 존재 자체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무시형입니다

무관심형의 경우 애인이 없는 이유가 남자의 자발적인 의사에 의해 이루어진 것이라면 이 유형부터는 남자의 문제점으로 인해 연애를 하지 못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무시형에 속하는 애인 없는 남자는 주변의 여자들을 무시하는 스타일입니다

연애 상대방을 배려하거나 존중해 주는 모습은 전혀 없고 언제나 한결같이 여자를 무시하는 행동을 취합니다. 남자를 대하는 태도나 여자를 대하는 태도가 별단 다르지 않은 유형입니다.

당연히 애인이 생길리가 없습니다.

 

마지막 유형은 포기형입니다

포기형에 속하는 애인 없는 남자들은 여러가지 이유로 연애를 포기한 사람들입니다

소위 말하는 모태솔로라고 해서 애인이 없는 상태가 장기간 유지되고 이로 인해 자신감이라거나 희망을 상실하여 급기야 애인이라는 존재를 포기해 버린 유형입니다.

 

 

I LOVE Airshows by Mrs Airwolfhound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무관심형을 제외한 무시형과 포기형의 애인 없는 남자들은 자신들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극복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 할 것입니다.


물론 위 유형에 속하지 않는 경우도 많이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 애인이 없다고 해서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고 외모에 신경을 쓰면서 꾸준히 노력하다 보면 언젠가는 연애를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믿습니다.

 

이상으로 애인 없는 남자들의 3가지 유형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